씽크와이드

무선인터넷 팡팡 써보자! 위보에어(WeVO AIR) 본문

다양한 상품들

무선인터넷 팡팡 써보자! 위보에어(WeVO AIR)

T.wide 2012. 11. 30. 13:56

씽크와이드 상품에 위보 에어(WeVO AIR)란 상품이 추가 됐습니다.



사진만 보셔도 대충 감을 잡는 분들이 계실듯.


제품을 한줄로 요약하자면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의 USB에 위보 에어(WeVO AIR)만 꼽으면 무선 인터넷을(와이파이) 짱짱하게 쓸 수 있게 해주는 장치"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컴퓨터는 노트북이구요. 위보에어는 노트북의 USB 단자에 끼워져 있습니다.

크기 짐작되세요? 사진의 크기보다 더 작다고 보시면 되는겁니다.


요샌 여기저기 와이파이 신호도 잘 잡히고, 070 전화 쓰면 무료로 쓸 수도 있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인터넷 환경이 좋아지고 있지만, 그건 우리같이 컴퓨터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나 그렇지 아닌 환경이 훨씬 더 많습니다.


가령, 

- 요새는 많이 볼 수 없지만(지방에선 많이 보이긴하죠.. ^^) 다방에서 컴퓨터에 꼽아 다방에 오는 분들이 무료로 와이파이를 쓰게 해줄 수도 있고,(다방얘기부터 하는건 제가 나이들었다는거네요. ㅠㅠ)


- 자그마한 커피점에서도 얘를 설치하면 또다른 고객 서비스가 될꺼구요.


- 게임방(PC방)에도 해놓으면 좋을꺼고,


- 사무실에 무선 인터넷 안잡히는 곳이 있다면 더없이 좋을것이고요

(실제로 요 제품 저희 거래처에 하나 보내드렸어요. 지하에 있는 사무실이라 3G도 안잡히고, 전화도 끊기고 하는 환경이거든요.. SKT는 중계기 달아서 잘 터지는데 KT는 열라 안터진다는..)


- 여행 갈 때 하나 정도 들고가서 호텔 등의 숙박업소에 있는 컴퓨터에 슬쩍 꼽아 무선인터넷 쓰면 해외의 현재 상황을 바로바로 SNS에 올릴 수도 있겠죠.


- 저야 3G 데이타 펑펑 남는 스타일이지만 3G나 LTE 데이터 많이 쓰는 분들에겐 빠른 속도의 공짜 무선 인터넷은 데이터를 아껴쓸 수 있는 좋은 방법중에 하나가 될테구요..


- 집에 070전화 안써서 와이파이 못쓰는 분들께도 유용할테고,


또 어디에서 사용하면 좋을까요? 

어디가 됐건 무선인터넷이 필요한 분들이면 이 제품으로 어떤 형태로든 잘 활용해 주실것 같습니다. 


속도니, 부가기능이 뭐니 등등등은 이런 상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이나 다른분들의 리뷰를 봐주세요..

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4809

같은 얘기 반복해봐야 보는 사람만 피곤하잖아요 ^^


저는 제품 보면서 "음,, 얘는 여행용 캐리어 판매할 때 추가 구성으로 판매해야겠다.."란 생각부터 드네요.ㅎㅎ


꼭 뭔가를 엮어서 판매해 보는 이런 행위가 재밌거든요.. ^^;

그럼 이제품과 전혀 상관없는 제품인 여행 가방을 구매하려던 고객님도 상품 보시고 "우와~ 이런거도 있네.."하고 구매하실꺼고 그럼저는 기쁘고, 안팔리면 살짝 좌절하긴 하지만 또다른 엮음 판매 고민해 보면 되니까 금방 극복하구요. ㅋㅋ


아무튼..

재밌는 상품이고,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무선 인터넷이 필요한 분들은 많이 애용해 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