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icookie에 대한 재밌는 생각 본문

다양한 상품들

icookie에 대한 재밌는 생각

T.wide 2013. 6. 19. 17:13


블루투스 4.0 기반에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위치를 알려주고, 블루투스가 지원하는 거리를 벗어나면 소리로 알려주는 아이디어 상품 아이쿠키(ICookie..)


최근 관심을 가지는분들이 많이 늘어나셨어요..

하루도 거르지 않고 문의 전화가 옵니다.(주문까지 하시면 참 좋은데 말이죠. ㅋㅋ)


문의가 많이 오면 생각도 많아집니다. 


이제품을 어디에 쓰면 재미있을까? 고민고민고민 연일 고민이죠..

그러다가,

살짝 재미있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래~ 연인끼리 쓰는거다!!

남친이 여친한테..

여친이 남친한테..


선물하고서는 이렇게 말하느거죠..

"나랑 20m 이상 떨어지면 안돼~~. 그러면 바로 찾으러 갈꼬야~~"

"숨어도 소용없어. 어디있는지 다 표시 되니까.."


나이 43에 이런 징그런 멘트 아주 좋아요.. 더위에 닭살이 팟팟 돋아납니다. ㅋㅋㅋㅋ

제가 딱 20년면 젊었어도 이런멘트 날리며 작업..(아, 아닙니다..) 했을꺼인데..



어떠세요.. 

명품 선물만을 고집하는 여친, 남친도 많다고 들었습니다만..

안그러신 분들이 더 많을겁니다. 


자그마한 이벤트성 선물로 아이쿠키(iCookie) 한 번 도전해 보심은 어떠실런지요..




제가 요런 생각을 한건 아마 어제 이승철씨의 요 뮤비를 봐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늦은 나이에 보는데두 감동적이네요.. 뭉클..


그러나.. 저건 꿈이지 현실은 아닐겁니다.

현실은 냉혹한거거등요..(와이프님은 절대 못보게 해야 합니다. 전 청혼도 안하구 결혼했거덩요.. ㄷㄷㄷ)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