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2017년형 슬립메이트 출시 본문

다양한 상품들

2017년형 슬립메이트 출시

T.wide 2016. 9. 29. 20:03

상상할 수도 없이 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언제 그랬냐는듯

아침 저녁으론 날이 많이 쌀쌀합니다.



아직 가을이 다 가지 않았음에도 월동준비를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작년 12월 페이스북에서 제조사 대표님의 글을 보고 한 눈에 반해 판매를 시작하게된 슬립메이트 온실매트


2017년형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됐고 이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전기매트, 온수매트 모르시는 분은 안계실테고

온실매트도 침대나 바닥에 깔아서 사용하는 전기를 이용하는 난방 용품입니다.


그러나 기존 전기/온수매트와는 차원이 틀린 제품이지요


** 전기료 걱정이 없습니다.

원하시는만큼(즉 하루종일) 사용해도 월 전기로 1000원 정도에요. 

싱글 기준 60W이고, 더블(퀸) 기준 100W이며 200V AC 전원이 아닌 DC24V를 사용합니다.

이 말은 누진세 걱정 없이 팡팡 쓰셔도 된다는 의미이며 낮은 전압의 사용으로 감전의 위험도 전혀 없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 자유롭게 세탁(빨래)이 가능합니다.

구리선, 전기선, 동선이 아닌 실이라 편하게 물빨래 하셔도 괜찮습니다.



** 맘대로 개어 놓거나 접어 보관하세요.

단선, 감전 위험은 그냥 붙들어 매셔도 됩니다.


이 사진은 제가 사용하는 슬립메이트 오늘 아침(2016년 9월 29일) 자고 일어나서 개어 놓은 겁니다. 

제 생활권이 안방이 아닌 마루 바닥이거든요 풉~~




** 소음이 없어요

온수매트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일러에서 미세한 소음이 납니다. 보일러라는거 자체가 없으니 소음이 있을리가요



** 저온화상 들어보셨나요?

뜨거운 온도에서만 화상을 입는게 아닙니다. 낮은 온도에도 계속 노출이 되어 있으면 화상을 입어요. 가령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해도 손가락에 저온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제가 그래요. ㅜㅜ)

슬립메이트 온실매트는 이런 위험도 없습니다.



** 원적외선이 나와요

작년에도 썼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정확히 설명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구리, 전기, 동선이 아니기에 전자파가 극도로 적게 나오며 원적외선 방출에 대한 실험 결과도 있습니다.

전자파가 없고 원적외선이 나온다는건 일종의 숯, 황토의 효과와 같이 피부 표면을 데우는 형태가 아닌 피부속까지 열기를 전달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대략 이정도가 슬립메이트가 가진 장점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 모든게 발열실이라는 슬립메이트만의 기술때문입니다.

일반 실같은게 도체로 사용되니 접어도 되고, 전자파도 안나오고, 빨래도 되는 것이지요..



발열실에 한 번 더 안전을 기하기 위해 피복을 입히고, 선이 움직이지 않게 자수방식으로 고정을 시켰습니다.






이 외에도 잘 모르시는 부분들이 존재합니다.


** 원단이 최고에요

2017년형 기준으로 보면 면트윌, 극세사, 초극세사의 원단을 사용하는데, 이 회사는 좋은 원단 사용에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남들은 원가 낮추려고 애쓸 때 더 좋은 재료를 쓰는 결정을 내린다는 것..


예를 들면 10월 중순에 출시하는 초극세사 원단의 경우는 영국 알러지 협회에서 인증한 원단이 사용됐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제품을 신뢰해야 할 이유는 충분합니다.





** 그리고 제가 가장 신뢰하는 회사 분위기

첫 취급 때 부터 말씀드렸지만 회사가 참 밝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신없이 일하시는데, 첫 방문하는 저에게(혹은 다른 분께도) 누구나 다 먼저 인사를 합니다.


저도 IT업계 꽤 오래 근무해봤지만 모르는 방문객에게 먼저 인사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거든요


대부분의 직원분들 근속도 정말 오래 되셨다는걸 보면 좋은 회사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좋은 회사, 좋은 사람들이 만든 제품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직접 써보고 좋은 것만 판매한다는 저희 씽크와이드의 철학과 딱 맞는 상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좋은 상품은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econfun.co.kr/shop/shopbrand.html?xcode=041&type=O)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econfun/category/4a1bd5ec16b342adbb4b9709f98b1b17?cp=1)을 비롯 국내 유수 쇼핑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