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Guestbook

방명록쓰기 폼
  • 2018.06.13 17:58 비밀댓글입니다
  • 2017.09.29 21:20 비밀댓글입니다
  • 김동수 2017.06.08 15:45 신고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메인 타고 왔어요 ^^
    블로그 관리 잘 하고 있으시네요~ 저도 잘 만들어서 운영하고 싶어서~
    혹시 티스토리 초대장 하나 있으시면 보내주심 안될까요 ㅜ
    너무 힘드네요 초대장 받기도 ㅡ 흑 꼭 좀 부탁드립니다..
    won214178@gmail.com
  • 2017.05.12 20:02 비밀댓글입니다
  • 도연 2015.04.22 17:13 신고 안녕하세요~~ㅎㅎ
    블로깅하다가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ㅎㅎ
    너무 이쁘게 아주 잘 꾸몄는데..
    저도 평소 블로그에 관심이 많아서 시작해보려구 합니다..
    특히 티스토리가 좋은것 같은데 초대장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ㅎ
    성실하게 활발한 활동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sdfcvxvx@daum.net
  • 나그네 2015.04.09 22:31 신고 답변 감사드립니다.
    다행히 아직 구매는 안했어요. 그렇잖아도 최근엔 하드에 눈이 가서 3가지 모델을 비교 중인데, 고민이 됩니다. 이번에도 미국에서 올 때 아주 약간의 무게 때문에 공항에서 가방 열고 완전 쇼를 했거든요. 게다가, 장기간 써오던 소프트 캐리어가 이제는 너덜너덜 해져서 일주일 내로 구입하려고 고심 중입니다.
    그래서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것이 견고함과 무게입니다. 캐리어는 실용적이어야 한다는 철학이 있어서 디자인은 가장 뒷전입니다.

    점 찍어둔 3가지 제품은 곰돌이, 댄디 트윌, 그리고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영국국기 마크가 큼지막하게 박혀 있는 모델입니다(병정 그려진 거 말구요, 최신에 나온거요). 판매하시니 어떤 제품들인지 잘 아시리라 봐요.

    무게로 보면 곰돌이 제품이 가장 가벼운데, 바퀴가 좀 약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게 어디서는 PC라 하고 어디서는 PC+ABS라 해서 어떤게 진짜인지 모르겠습니다. 튼튼하기는 트윌이 각마다 보호대를 하고 있어서 튼튼해 보입니다만 무게가 가장 무겁습니다. 그래봐야 0.6키로 차이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공항에서 그 무게 정도 때문에 쇼를 했거든요. 게다가 트윌은 바퀴가 두 제품에 비해서 짧아보이는데, 이번에도 소프트 캐리어 끌고 오면서 무게 때문에 바닥에 질질 끌면서 왔다는...
    가장 추천해 주실만한 제품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마찬가지로 답변은 jin8864@hotmail.com 으로...^^;
    감사합니다.
  • 나그네 2015.02.28 04:26 신고 안녕하세요. 28인치 캐리어를 알아 보던 중에 바퀴에 대한 심오한 글을 읽고 댄디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가능하면 소프트를 구하고 싶었는데, 댄디 소프트 재질은 프레임이 플라스틱이라고 하네요. 제가 알기론 플라스틱 프레임 재질은 부서지기 쉽다고 알고 있는데요.
    혹시 댄디 소프트 제품 중에 가볍고 튼튼하면서 스틸 프레임 제품이 있나요? 아니면 하드 제품을 사야 하는데, 하드가 아무리 좋아졌다 해도 깨짐 현상도 여전히 남아있고 안 깨져도 찌그러지는 현상이 있어서 구입이 꺼려집니다.
    가능하면 이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jin8864@hotmail.com

    유용한 글 감사합니다.
  • T.wide 2015.03.16 17:53 신고 안녕하세요. 나그네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동안 블로그를 좀 방치하고 있었던지라 완전히 늦은 답변이고, 다른 캐리어를 주문하셨을테지만 그래도 다른 분들이라도 참고가 되시라고 늦게나마 답들 달아 놓습니다.

    프레임관련..
    아마 프레임 관련해서 문의를 한 번 받은적이 있는데 그 고객님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가방을 만으로 4년(햇수로 5년간) 판매하면서 프레임 깨진건은 한 번도 접수를 받지 못했습니다.

    누군가 의도적으로 가방에 올라가 탭댄스를 추지 않는한 프레임이 깨질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소프트케이스는 생각보다 가볍지 않습니다. 오히려 하드케이스보다 더 무겁기도 해요.. 그런데 프레임까지 철골을 쓴다면 아마 무게가 엄청날겁니다. 그나마 가벼운 알루미늄(?) 등을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 아마 대중성을 벗어난 가격대가 형성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가방은 무제의 이슈도 꽤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소프트케이스에 철골구조까지는 무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드케이스..
    PC또는 PC+ABS는 옛날 ABS 재질과는 달리 왠만하면 부숴지지 않습니다. 저희 제품 파리시티 설명을 보면 제가 직접 올라가 있는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하드케이스 꺠지는 문제는 PC나 PC+ABS 재질을 선택하는 것으로 완전히 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제 동생이 무역회사를 다니는지라 일년이면 해외에 수없이 들락날락 하는데 동생은 소프트케이스를 계속 이용하긴 하더라구요..

    어느 순간부터 중가대(10만원 이상) 가방은 품질이 많이 평준화 된 듯 한 느낌을 갖구요.. 그렇다면 성형과 디자인의 이슈만 남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가방 구매하셨길 희망합니다. ^^

    늦은 답글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베이징실험체1호 2014.11.23 22:03 신고 안녕하세요, 에코마스크를 알게 되서 무척 반가우면서도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품다 못해 글을 써보는 중국 베이징 거주자 입니다아아아..

    아이고, 제가 베이징에 살고 있다보니, 이거 뭐 겨울철만... 아니, 여름만 지나가면 아주 죽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세계 탑 오브 탑을 먹고 있는 미세먼지 떄문인데요... (뭐 인제는 초미세먼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만)

    이 에코먼지를 얼마전에야 알았습니다.
    이번에 한국에 들어갈때 사올 생각인데요.

    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공기오염지수 50만 넘어가도 다 죽게 생겼다고 호들갑인 한국은 그저 귀엽게만 보이는 베이징은, 여름만 지나면 그냥 평균적으로 100이상 200이상이고요. 일주일에 2일 정도는 300, 400 가볍게 넘어주십니다.
    한달에 4~5일 정도는 공기오염지수 앱의 표시 한계인 500을 찍어주다 못해, 500을 훌쩍 넘는 것이 분명한.. 적어도 600~700은 되지 않을까 싶은 날도 한달 평균 1~2일은 되요.

    하아... 진짜 미치고 팔딱 뜁니다... -_-

    이런 공기속에서 천진난만하게 뛰어놀고 사진찍고 하하호호 하는 중국사람들 보면 뭐라 생각해야 할지조차 모르겠습니다...

    아,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요.

    실상이 이런 황당한 곳에 돈은 벌어야 살겠다고 지내고 있는데, 에코마스크의 성능으로 이곳의 미세먼지에 어느정도 대처가 될까요....
  • T.wide 2015.03.16 17:59 신고 안녕하세요..
    글 올리신지 3개월이 다 됐는데 이제야 답글을 답니다.
    그간 제가 제품 수출 알아본다고 이래저래 뛰어다니느라 블로그를 너무 오래 방치해 두었던 것 같습니다. ㅡ,.ㅡ;;

    이미 많이 늦었지만 나중에라도 참고가 되실까 하여 글 남깁니다.

    중국의 미세먼지.. 제가 직접 경험해본적이 없어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봄이면 오는 심한 황사엔 저도 역시 숨쉬기도 힘듭니다.

    그런곳에서 매일 생활을 하시니 뭐라 위로를 드려야 할지. ㅠㅠ

    미세먼지 농도가 100도 심각한데 느끼시기에 500이상의 수준이라면 아휴.....

    그정도면 그냥 완전 방진 마스크를 권해드리고 싶네요..
    에코마스크,, 분명 먼지 차단 효과는 뛰어납니다만..
    결국 일생 생활에서 코로 호흡하며 대화해야 하는 경우 유용합니다만 100이상의 날이 계속 되는 곳이라면 대화 자체도 하지 않아야 하는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에코마스크 끼고 코로 호흡을 한다 해도 입으로 다 먹을 먼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건강을 위해서라면 입과 코를 다 가리는 마스크를 꼭 채용하시길 바랍니다.

    에코마스크를 끼고 전체를 가리는 일반 황사 마스크를 하면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은 듭니다.

    타국에서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 불 나방 2014.04.14 20:23 신고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 운영중인 불나방 입니다.
    지난주 보내주신 반디불이 잘 받았습니다.
    실제 캠핑장에서 사용하진 못했구요.
    이번주 캠핑갈때 가져가 보려고 합니다.
    개봉기정도로 봐주세요^^!
    http://blog.naver.com/mshly/40210331538
    좋은 제품 체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ㅋ^^

    티스토리에도 같은 내용으로 올리긴 했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거의 방치수준이라 주소복사 안했습니다.
  • 문경환 2013.12.29 22:20 신고 버바팀 usb as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인터넷을 아무리 찾아봐도 서비스센터를 찾을수가 없네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