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버바팀 마이크로USB 메모리와 Vinyl CD-R의 미국과 유럽 잡지 광고 사진 본문

다양한 상품들

버바팀 마이크로USB 메모리와 Vinyl CD-R의 미국과 유럽 잡지 광고 사진

T.wide 2009. 9. 10. 19:41
버바팀 USB 메모리와 CD-R(바이닐)의 미국, 유럽 잡지 광고 사진을 입수했습니다.

음.. 제 느낌으로 저희가 만든 상품 설명이 훨씬 나아 보이는군요. 크하하..


터프 & 티니..
터프하고 작다.. 제가 직역은 강한데 의역이 약해서 그런데..이걸 좀 더 예쁘게 번역하면 뭐래 해야 할까요?
작고 강하다?

가장 기본에 충실한 카피네요..
사진은 물에 강한 모습을 표현했고,,

설명문구 하단에 2/4/8 그리고 16G 그리고 range of colours란게 있죠?
조만간 16G와 다른 컬러의 버바팀 USB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야호~~~



Contemporary
Classic...
이건 또 어떻게 의역야 할까요?

처음엔 사진 보고 왜 멀쩡한 CD를 LP와 함께 쓰레기통에 버렸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자세히보니 쓰레기통의 내용물은 모두 LP뿐이네요..

판매자인 제가 다 착각할 정도로 바이닐(Vinyl) CD-R은 LP 디자인에 충실하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심지어 표면이 도돌도돌 굴곡이 있는 것 까지도..

그래서 저는 이렇게 카피를 만들었죠..

아날로그의 감성을 가진 디지털 CD-R 바이닐..

캬 멋지다!! 흐~~~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