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알칼리수가 몸에 좋은 이유!! 본문

다양한 상품들

알칼리수가 몸에 좋은 이유!!

T.wide 2009. 9. 17. 12:33

알칼리수가 도대체 뭔데 몸에 좋다고 할까요? 저 역시 막연하게 몸에 좋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다시 공부 시작합니다. 왜 알칼리수가 몸에 좋은지..

인체내 혈액의 산도(PH)는 7.35~7.45 이며 이 산도를 벗어나면 생명이 위험하게 됩니다.

체온이나 혈액의 산도를 맞추어주는 것을 항상성이라고 하는데 인체의 산도에 변화를 주는 음식등이 들어오면 우리몸은 정말 바쁘게 움직여서 산도의 변화가 기준치를 벗어나지 않게 합니다.


약알칼리수를 마시면 인체내의 산도와 비슷해서 그만큼 우리몸이 무리하지 않게됩니다. 커피나 술등 산도가 크게 틀린 음식물등은 느끼지는 못하지만 우리몸을 힘들게 합니다.


pH 7.4 정도의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 산성 혹은 강 알칼리가 들어오면 pH를 높이거나 낮추기 위해 우리가 느끼지못하는 다양행 행위를 함으로서 몸에 무리가 따르는걸 방지해 주는 것이죠.

그러므로 알칼리수는 몸을 좋게 하는 물이라기 보다는 몸을 편하게 하는 물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느 알칼리 이온수기 업체의 제품에 표시된 주의 사항을 한 번 볼까요?

------------------------------------------------------------------------------------

1. 알칼리수를 음용하고자 할 경우 의사의 처방또는 지도하에 음용하세요.

2. 의약품과 함께 알칼리수를 음용하지 마세요.

3. 무산증(간,담의 기능이 위축되어 담즙이나 위산등 분비가 부족해서 음식을 소화시키지 못하는 증상)인 사람도 음용하지 마세요!!

4. 이온수 음용 중 신체에 이상발생시 또는 개선이 되지 않을땐 중단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세요.

   - 지병이 있는 사람 또는 허약한 사람

   - 간장, 위장에 장애가 있는 사람

   - 의사 또는 치과 치료를 받는 사람

5. 처음 드실 때는 pH를 중성에 가깝게하여 적은 양을 음용하세요.

6. 산성수/세정수는 절대 음용하지 마세요.

7. 신부전, 칼륨배설장애등의 신장 질환자는 음용하지 마세요.

8. 알칼리 이온수 음용시에는 사용개시와 그 후 1개월에 1회 이상 pH를 확인 한 후 음용

9. 1일 음용 적정량은 500ml~1000ml을 권장

10. 먹는 물을 전기분해등을  하여 위장증상개선에 도움이 되는 알칼리 이온수는 pH9.5가 적당 pH10이상은 음용불가

11. 생성수를 보존하여 음용하지 마세요.

12. 필터내용확인(복합중공사막필터,원산지는 대한민국, 교환시기 약 10개월, 유효정수량 3000L등)

--------------------------------------------------------------------------------------

보시면 아시겠지만 알칼리수가 모든분들께 좋은 물이 절대 아닙니다.
처음 드시는 분은 5번 중성에 가깝게 드셔야 한다는 말도 있고, 3번, 4번, 7번의 이러저러한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음용하시면 안된다고도 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저희 알칼리수 물병은 pH 7.4 정도의 약알칼리수로 변화시켜주기 때문에 위 주의사항에 있는 질병이 없는 분들께는 유용하게 사용될겁니다.

이 실험은 기관연구소에서에서도, 저희 자체 테스트에서도, 납품을 위해 샘플을 제공했던 모 업체의 연구소에서도 동일하게 나온 결과이므로 믿으셔도 좋습니다. ^^

알고 먹으면 약이 되지만 모르고 먹으면 독이 될 수 있으니..
고객분들의 현명한 구매(쇼핑)이 필요할 때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