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연말연시 다트가 활용되는 곳.. 본문

다양한 상품들

연말연시 다트가 활용되는 곳..

T.wide 2009. 12. 22. 20:09
크리스마스가 되니 확실히 아이들을 위한 금메달 양궁다트나 스나이퍼 에어건 다트의 주문이 많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선물이지만 다트가 또 다른 용도로 활용되는 모습이 보이네요..

그 하나는,, 연말 모임..
연말 모임에서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다트를 많이 찾으시네요.
회전판이 더 큰게 없냐는 문의가 오는데 시중에 판매되는 제일 큰 다트의 회전판은 32cm입니다. 더 큰건 없어요 ^^

물론 제일 큰 회전다트는 벽에 걸고 사용해야지 바닥에 세울 수 도 없습니다.
대신 바닥에 깔아 놓고 그 옛날 번데기 사먹을 때 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방법은 1박 2일에서도 사용됐습니다. 지난번 한 번 포스틍 해 드렸죠? ^^ㅋ
상품의 원단을 떼어내고 원하는 형태로 그려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

또 다른 구매(?) 문의도 있었습니다.
내가 즐기기 위한 놀이 상품이 아니라 보육원이나 고아원 같은 어린이들이 있는 시설에 기증하는 형태이지요.
개인은 아니고 기업에서 대량으로 구매 하여 기증하는 형태였습니다.

물론 납품을 못하긴 했지만 다트가 불우한 어린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용도로 구매 문의가 왔다는 점 자체가 새롭네요..

오늘로서 크리스마스 선물 주문은 거의 마감된 것 같습니다..

다트 받은 어린이들이 선물에 많이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고,
다트로 연말 송년회를 즐기는 어른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다트가 아니더라도 모든 분들이 많이 많이 많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잖아요. (갑자기 Love Actually가 보고 싶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