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씽크와이드의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econfun)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본문

씽크와이드 소개

씽크와이드의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econfun)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T.wide 2009. 12. 28. 16:10

이휴~~
메이크샵의 쇼핑몰 솔루션을 신청해 놓은게 8월 초인데,, 지금껏 뭘 하느라고 관리자조차 접속하지 않은채 4개월여가 흘렀습니다.(접속 비밀번호를 까먹었다는 --;)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매달 나가는 호스팅비가 아까워 --;) 12월초부터 관리자 기능 하나하나 익히며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 번 쭈욱 훓어보고 기능을 익혔다고 생각했는데, 방금 사용한 기능이 어디에 붙어 있는지 금방 까먹을 정도로 제 머리가 둔해졌습니다. 기능하나 찾는데 반나절씩 걸리네요. 엉엉..

이정도로 어설픈 상황이지만,,
조용하게나마 사이트 오픈준비를합니다. 

어떻게 알고 들어오셨는지 어설프게 준비를 하고 있는 과정에서도 주문이 들어오니 주문하신 고객분들이 무척 고맙네요..(몇분 안되는지라 제가 다 기억합니다. 나중에 할인 쿠폰이라도 팍팍 안겨드릴 겁니다. 꼬옥~~)

생뚱맞게 모든이들이 다 쉬는 1월 1일날 오픈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오픈하면서 약간의 이벤트도 생각하고 있구요..
그 이벤트중 하나는 제가 화곡동에 있었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직은 상품의 가지수가 적지만,,
직접 소싱해서 하나하나 다 직접 써보고
저희 가족이 사도,
친구가 사도,
그 누가 사도 
자신있게 권해줄 수 있는 그런 상품만 판매하겠습니다.

1월 1일 기다리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