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댄디 여행가방 방송협찬 본문

다양한 상품들

댄디 여행가방 방송협찬

T.wide 2010. 1. 13. 12:13
제가 취급하고 있는 댄디 여행 가방은 품질이나 디자인이 특이하고 예뻐서 그런가 방송국에서 연락이 많이 오는 편이랍니다.

저야 최근에 알게된 곳이라 얼마나 많은 곳에 협찬이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컷 협찬만 해 주시고 협찬한 내역을 잘 활용 못하시는 것 같아 사장님께 말씀드렸죠..

'협찬 후에는 꼭~ 꼭~ 동영상 파일 달라고 하세요..'

이유요? 홍보죠.. ^^
물론 직접적으로 물건을 협찬해준 댄디는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제품 홍보를 직접적으로 못하지요 ^^
그래도 본사에서 저한테 위임하셨으니 제가 대신 홍보를 해 드립니다.

최근에도 아침방송에 두 여자 연예인(방송인)이 만엔에 행복이라는 주제하에 일본 여행을 가는 곳에 협찬을 들어갔다고 하네요.

제가 허옇게 동그라미 쳐 놓은게 현재 제가 취급하는 빈티지 여행가방(호피무늬)구요.. 
검은색 옷 입고 계신분이 들고 계신게 곧 취급하게될 하드케이스 가방입니다.

어쩌면 두 여자분이 본인의 컨셉에 맞는 가방을 고르셨는지 참 신기합니다. ^^

두 여자분중 한분이 집에서 짐을 꾸립니다. 누구게요 ^^;

내부도 슬쩍 보여지지요? 누군지 모르시겠죠? 뒷모습이라 모자이크 처리 안했습니다. 누군지 모르시겠죠? ㅋㅋ

짐 다 쌌다고 합니다.. 저 가방에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방송인) 맞춰보세요.. ^^*

이렇게 짐을 꾸리고 일본에를 가고 하는 과정을 다 찍는데 가방 노출이 은근히 많네요..
보시고들 많이 구매해주시면 좋겠는데요..

이 협찬 전에는 KSB드라마 '그저 바라만보다가, 일명 그바보'에 빈티지 여행가방도 협찬 했답니다.
김아중과 황정민이 여행가는 장면이 있는데 거기에 나온대요.

그 때 협찬 후 동영상을 받지 않으셔서 자료가 없습니다.
혹, 그바보에 나오는 빈티지 여행가방 찾아서 이미지 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선물드립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