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금일부터 출고되는 버바팀 메모리에는.. 본문

다양한 상품들

금일부터 출고되는 버바팀 메모리에는..

T.wide 2010. 1. 19. 12:56

버바팀 코리아가 올해부터는 마케팅을 좀 한다고 합니다.
제가 항상 불만섞인 얘기를 했거든요..

"도대체 버바팀은 왜 마케팅을 안하냐. 일개 판매자가 열심히 블로그 홍보하고 있고, 버바팀으로 검색하면 거의 우리 블로그 정보가 대다수고, 사람들이 씽크와이드가 버바팀이냐고 묻는 전화가 오고 있는데 뭔가 잘못된것 아니냐.."

물론 씽크와이드가 버바팀인줄 알고,
씽크와이드가 다트 회사인줄 알고,
씽크와이드가 친환경 주방용품 생산업체인줄 아는 이런 현상이 저로서는 무척 기분 좋은 일입니다.

그만큼 제품 하나하나를 다 제가 만든 제품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

그래도 저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판매 대행이니 제가 할 수 있는 부분과 본사에서 할 수 있는것은 기본적인 다를겝니다.

여하튼..
올해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제품에 버바팀 카페에 초대한다는 스티커가 붙어서 나갑니다.

카페 가입하면 뭐 좋은일 있냐구요?
살짝 들은 정보로는 1. 좀 더 다양한 버바팀의 소식을 들을 수 있고, 2. 버바팀 상품 구매자가 다시 다른 버바팀 제품을 구매할 때 약간의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그냥 흘려 들은거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뭔가 분명 혜택은 있을겁니다. ^^)

물론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기도 한답니다.
기대해 봐야겠네요..

버바팀 공식 카페명은 http://cafe.naver.com/verbatim.cafe입니다.

많이들 가입해 주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