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억울하면이기등가.. 대한항공CF패러디.. 본문

다양한 상품들

억울하면이기등가.. 대한항공CF패러디..

T.wide 2010. 1. 26. 12:22
어느날 대한항공 CF의 패러디를 봤습니다.
<출처 : 어디가원본인지 알 수 없어 웹에 떠도는 이미지 가져왔습니다..)

크하~직장인에 비애가 구구절절 느껴지는 한마디.. 
하기실음관두등가..

패러디 자체도 우낀데 어느분의 댓글이 더 인상정이었네요.
'백수생활 얼마만큼 해봤니?....'
정말 대단한 댓글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

이 패러디를 보니 저도 복불복에 주로 사용되는 다트가 생각이나서 살짝 패러디 해 봤습니다.
크하하.. 이거 만들고 또 혼자 실실댑니다.
억울하면이기등가.. ㅋㅋ 
요 이미지는 쓰면 안되니 적당한 이미지를 찾아서 제품 설명에 반영해 봐야겠습니다. ㅋㅋ

이걸 만들면서 어느 낚시인이 만든 패러디도 같이 소개해 드려볼께요..
저도 낚시를 좋아하는지라 보구서 또 한참 웃었답니다.
ㅋㅋㅋ 거기 고기 없답니다. 냐하하..

푸하하,, 거긴 낚시 금지구역이랍니다. 

다들 어찌나 패러디들을 잘 하시는지..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