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쉬! 내가 어디로 떠나는지 묻지 말지어다-해피보이 캐리어 여행가방.. 본문

다양한 상품들

쉬! 내가 어디로 떠나는지 묻지 말지어다-해피보이 캐리어 여행가방..

T.wide 2010. 3. 16. 12:19

예전에 댄디 가방이 연예인 협찬을 할 때 일화인데요..
협찬시 아무거나 가져가서 '너 이거 갖구 여행가..'의 개념이 아니라 '원하는 가방을 골라봐..'로 접근을 했는데 김나영씨는 이 해피보이 여행가방을 골랐다고 합니다.

유채영씨는 호피무늬 빈티지 여행가방을 선택했구요. ㅋㅋ
음.. 왠지 각자의 컨셉에 딱 맞는 가방이란 생각을 해 봅니다.

소개시켜드릴 가방은 해피보이 여행가방입니다. ^^
약간은 짖궂게 생긴 캐릭터가 "쉿! 비밀이야.." 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18인치와 22인치가 있어요..


전에도 잠깐 언급했던 것 같은데..
가방의 내부는 어느 브랜드이건 아무리 들여다봐도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구조를 잘 짜 두었다고 해도 결국 이런 저런 짐을 넣으면 다 똑같이 지기 마련이더라구요..
결국 가방 선택의 기준은 개성!!! 혹은 뽀대(일명 가오~) 인 듯 합니다.

물론 좀 더 판매를 진행하다보면 가방을 선택하는 다른 기준이 보이겠지만 현재 느끼는 부분은 개성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개성 넘치는 가방이 필요하시다면,, 해피보이 캐리어가 딱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