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수학여행 시즌이라면서요? 본문

다양한 상품들

수학여행 시즌이라면서요?

T.wide 2010. 3. 19. 20:01
음.. 수학여행..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어느덧 20년이 다 되었군요.. 

제 기억의 수학여행은 경주였고, 비가 억수로 왔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모든 일정을 버스 안에서, 숙소 안에서 보냈던 것 같습니다.

희미한 기억으론 '저 창밖으로 보이는게 첨성대입니다'라는 안내 방송이 나와 창밖을 봤더니 첨성대는 안보이고 비만 내리더라는.. --;

오늘 여행가방 본사에 들어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다가 요새(봄)가 수학여행 시즌이란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 시즌에 가방이 많이 판매가 된다구..

그래서 수학여행에 어울리는 가방을 소개해 드릴려구요.. ^^

아무래도 고등학생이면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가방이 어울릴 것이고, 장기간의 여행은 아니기에 18인치나 20인치 정도면 충분할구요, 


해피보이는 18인치와 22인치가 있어요..
딱 들고 나타나면 "와~ 가방 죽이는데?" 그런 소리 들을만큼 개성 넘치는 가방입니다.
방송인 김나영씨가 이 가방을 직접 골라 일본 여행도 다녀왔습니다.
이 가방은 주로 버스의 맨뒷자리를 선호하시는 학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여러분이 문학 소년/소녀라면 가방도 분위기가 있어야 합니다. 가방안에는 다이어리를 함께 넣어가서 여행에 대한 발자취를 기록하기도 하고, 느낌을 적어보기도 하고,, 책한권 넣어가서 사색을 즐기기도 하고..
캬!! 분위기 좋습니다.

단, 너무 과하게 몰입하시면 왕따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 학생때 수학여행길에 사회과부도(뭔지 모르시죠? 있어요 그런게..^^;) 들고 왔다가 제대로 욕먹은 친구 있었습니다. ㅋㅋ




디자인 자체에서 야생이 느껴지지 않나요? 
활달하신 학생분들께 야생이 묻어나는 호피무늬 캐리어 여행가방 적극 추첝드립니다.
방송인 유채영씨도 이 가방을 직접 고르셔서 이나영씨와 함께 일본 여행 다녀오셨드랬습니다. ^^




본인이 Cute하다고 생각하시는 학생분들께 곰돌이 캐리어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일본분들도 이 가방 이뿌다고 사가기도 하신답니다.(저는 직접 못봤는데 직접 보신분의 제보가 있었습니다.)
학교 커플이라면 색깔별로 하나씩 들고 가셔서 남몰래 커플임을 자랑하셔도 좋습니다.
물론 남몰래를 지향하지만 같은 디자인을 들고 가면 다들 커플임을 눈치 챌겁니다. 그 상황을 즐기는거죠. 냐하하.. ^^
전 학교, 도서관, 집 이렇게 순진하고 바른 학교 생활을 해서리.. 아무것도 몰라예~~ 쿨럭!!




파스텔이 너무 예쁜 LG2018 가방입니다. 
하~~ 이런 예쁜 가방은 설명이 길어질 수록 값어치 떨어져서 더이상 안쓰렵니다.
직접 보시면 "흠 저 판매자 눈이 아주 고급인데?" 그러실거에요..




톡톡 튀고 개성 넘쳐나는 학생분들께 천 소재의 소프트케이스가 어울릴까? 라는 생각 때문에 소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제가 순진하고 착실한 학교 생활을 하던게 기억나서(쿨럭~)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소개시켜드립니다.

말 그대로 차분함을 자랑하는 가방입니다만 오렌지색으로 가방의 곳곳을 마감하여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가방입니다.

이 외에 천소재 가방이 더 있긴 합니다만 수학여행으로는 별로 어울리지 않겠다는 제 판단하에 여기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가방은 이쁜데 듣도 보도 못한 브랜드라 망설여지시나요?
댄디 여행가방은 30년된 가방 전문 회사입니다. 
그 오랜 시간 가방으로 단련된 회사인지라 '어라 사진과 좀 다르네?' 라는 이유로 반품을 하시는 케이스는 아주 가끔씩 있어도 '어라? 이거 왜이렇게 후져?'라고 반품한 케이스는 단 한 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저 직접 가방 보고, 촬영하고 상품설명 직접 다 만들어 판매합니다.
그만큼 괜찮아서 권해드리는 것이니 씽크와이드를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수학여행 가시는 학생분들의 가방에는 선생님 몰래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물건(고도리, 포커카드, 쐬주 등등등)을 담을 수 있는 비밀 수납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보며 가방 소개 마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