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핑고 스프레이로 만든 멋진 티셔츠 본문

다양한 상품들

핑고 스프레이로 만든 멋진 티셔츠

T.wide 2010. 5. 14. 20:57
씽크와이드가 취급하는 핑고 스프레이는 참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 없는데 이 제품을 고객분들께 설명하기 위해서는 뭔가를 만들어서 설명하는게 가장 확실하기에 항상 소개가 더딥니다.

손재주가 좀 있으면 직접 이것 저것 만들어 보겠는데 저는 저주받은 손재주를 가진지라 제품 소개가 더더욱 어렵습니다.
(중딩 시절인가 방학숙제였던 것 같은데 조립만 하면 소리 나오는 라디오도 저는 소리가 안났다지요? --;)


이것보세요.. 옛날에 에코백에다가 제가 만든건데 볼 수록 짜증이 확~ 몰려오잖아요. 주먹을 부르는 손재주입니다. 흐흐흑~

이럴 땐 전직 의상디자이너이자 웹디자이너, 비즈공예자격증, 아동미술지도사, 천연비누, 천연염색, 리폼 전문가(와~ 국회나갈 사람도 아닌데 왠 타이틀이 이래 많은고?) 와이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날이 풀렸으니 핑고는 소개해야겠고, 손재주는 안따라오구 해서 어제 집에가 마눌님을 졸라 핑고 컨텐츠 하나만 만들어 달라고 졸랐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하나 만들어 주네요 ^^

월드컵을 맞이하여 무지 에코백에 대한민국이란 글자와 태극기를 핑고로 새겨넣은 멋진 티셔츠입니다.

함 볼까요?

01. 완성품 먼저 보여드려요.. 색깔 참 곱죠? 핑고의 매력이랍니다. ^^

02. 우선 A4용지에 핑고를 칠할 모양을 뽑아냅거나 그려줍니다.

03. 그리고 종이에 대고 그대로 그려줍니다.(시트지에 하시며 더 좋아요..)

04. 칼로 핑고가 칠해질 부분을 잘 도려냅니다.

05. 무지 면티를 준비하시구요..

06. 그 위헤 아까 도려낸 시트지를 붙여주고 핑고를 뿌릴 때 주위에 묻어나지 않게 커버링 테이프로 잘 막아줍니다.

07. 그리고 핑고 스프레이를 칠해주는데.. 핑고를 뿌려주는 저 총(건)은 필요없어요. 그냥 손으로해도 추~~웅분합니다.

08.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치익~ 다시 반대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면서 치익~ 이런 방법으로 살짝 살짝 여러분 뿌려주세요. 그게 핑고를 사용하는 바른 방법입니다.

09. 그리고 시트지를 떼어내면..

10. 야호~ 깔끔하고 예쁜 대한민국이 새겨졌습니다.

11. 요번엔 태극기를 칠할겁니다. 먼저 건곤감리를 붙였네요..(핑고는 좌우로 움직이면서 스치듯 뿌려야 해서 주위 마감을 잘 해주셔야 해요)

12. 검은색으로 치익~ 치익~

13. 중간생략~ 이번엔 태극문양의 아래쪽 치익~ 치익~

14. 또 중간 생략~ 태극문양 위쪽 치익~ 치익~

15. 그리고 시트지를 떼어내면..

16. 제일 처음에 보셨던 그 멋진 티셔츠가 완성된다는 것이지요..

색깔 참 청초름하니 이쁘죠?
핑고는 나노 스프레이라 흡착도 잘 되고 건조도 무척 빨라요. 다들 말로는 1분 정도 기다리라는데 저주받은 손재주로 몇번 해본 경험으로는 건조에 채 1분도 채 안걸립니다.

어때요. 이런거 보면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몰려오지 않나요?
물론 생각만으로 실행하면 저와 같은 결과물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만,, 
아마 국내에 저만큼 저주받은 손재주를 가진 분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ㅋㅋ

시도해 보세요..

핑고 스프레이는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에서 만나실 수 있구요..
에코앤펀에서 구매하시면 와이프님의 작품인 스텐실을 사은품으로 드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