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캐리어 여행가방 사이즈별 세트 구성 본문

다양한 상품들

캐리어 여행가방 사이즈별 세트 구성

T.wide 2010. 8. 16. 23:59
올 봄부터 시작하여 온라인 공식 공급원으로서 댄디 캐리어 여행 가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품이 그렇지만 '이렇게 판매해 봐야겠다, 저렇게 판매해 봐야겠다' 많은 생각을 하고 좀 더뎌도 생각한대로 한 번 해보고 나면 100%의 확신은 아니더라도 대략의 '감' 이란게 오곤 합니다.

"음.. 얘는 실패다.."
"음.. 이렇게 하니 약간의 반응이 오는데?"

그 '감'이란 것도 한 번 더 시도를 해보고 경과 및 결과를 봐야만 '확신'이 될 수 있을거란 생각입니다.

그래서 제 모든 판매 행위는 결과가 나오는게 참 더딥니다. ^^;(능력의 부족을 이딴식으로 풀어 헤쳐나가다니.. 글빨만 늘어가는군요.. 쭈압..)

캐리어 여행가방을 판매하면서부터 가방을 세트로 구성해서 판매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머리속을 떠나지않았습니다.

그 세트라는 개념은 두 가지 정도인데 

하나는, 
여행가방 안에 여행에 필요한 소품 이것 저것들을 넣어 판매하는 것과

다른 하나는,
여행가방을 사이즈별로 묶어서 구성해 보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전자쪽을 먼저 꼭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성공한 케이스를 들은적이 있거든요..
허나 그러기 위해서는 막대한(?) 자금력이 필요합니다.

칫솔,치약,고추장,된장,전기콘센트,수건세트,라면 등등등을 다 넣어서 판매하려면 물건을 갖춰야 하는데 그 많은 물건을 갖추려면 여간 많은 비용이 드는게 아니거든요..
대신 꼭 필요한 것 혹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종종 이벤트로 드리는 것으로 일단은 만족했습니다. (여권케이스, 캐쉬북 등)

먼 훗날 좀 더 여유가 생기면 좀 더 본격적으로 진행해 봐야지요..

이번엔 후자쪽(여행가방을 사이즈별로 묶어 세트로 구성)을 진행해 봅니다.
그간 판매를 진행해보니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가방을 두개 내지 세개를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계셨는데 대부분 가족여행을 가기위해 큰 캐리어 여행가방과 작은 캐리어 여행가방 두개 혹은 세개를 구매하는 패턴을 보여줬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니 두개 혹은 세개 구매시 약간의 혜택을 드리면 구매자도, 판매자도 서로 좋을거란 생각에 지난주부터 잘 나가는 상품의 세트를 구성해 오늘 저희 쇼핑몰 등록을 끝냈습니다.

간략하게라도 일일이 상품 설명을 조금씩 업데이트 해줘야 하는 노가다가 필요하지만 당장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네요.. ^^


캐리어 여행가방은 보통 20인치, 24인치, 28인치 세가지 사이즈에 두,세개의 색상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서로 다른 사이즈 20인치+24인치 / 20인치+28인치 / 24인치+28인치의 세가지 옵션에 색상만 선택할 수 있는 형태로 제품을 등록해두었습니다.

이렇게 구매하면 판매자는 배송료를 한 번 아낄 수 있구요(큰 가방에 작은 가방 넣어서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한 번에 두 개의 가방을 구매해주시는 감사의 뜻으로 약소하나마 할인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분명 판매자와 구매자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구조라 생각되네요. ^^
조금 더 양보하면 자그마한 사은품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좀 더 계산기 때려 보고 추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하튼..
나름 잘 판매되는 제품들을 사이즈별 세트로 구성하여 씽크와이드의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에 등록해 두었습니다.

좀더 다듬어서 여러 제휴처에도 MD들과 협의하여 등록할 예정이네요..

가족여행이나 단체 여행을 가야 하는데 여행 가방이 너무 비싸서 구매 못하셨던 분들 계시면 세트 구매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혹 원하는 사이즈의 구성이 없는 경우 바로 만들어 적용시킬 수 있으니 언제든 말씀해 주시구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