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아이들 소풍가방(캐리어 여행가방)을 찾으신다면 제대로 오셨습니다. 본문

다양한 상품들

아이들 소풍가방(캐리어 여행가방)을 찾으신다면 제대로 오셨습니다.

T.wide 2011. 3. 28. 18:51
오늘 오전 아이들 소풍갈 때 쓸 가방을 구매하신다면서 상담하신 고객이 계셔서 곧 소풍시즌이 돌아온다는 것을 알았네요.. ^^

이 때 즈음이되면 여행가방 고르느라 참 바쁘실테지요..
어느집은 엄마, 아빠가 골라주는대로,
어느집은 알아서 고르고 결제만 부모님이,
어느집은 온가족이 모여서 함께 보면서,

이론적으론 세번째 온 가족이 모여서 고르는게 차암~ 바람직해 보이죠?
이래저래 많이 바쁘시겠지만 한 번 구매하면 몇년 이상은 사용할 여행가방인데 온 가족이 함께 모여서 좋고 예쁜 여행 가방 한 번 구매해 보세요.

많은 브랜드, 많은 디자인이 있습니다만,,
중,고등학생 소풍(수학여행) 가방으로 적당한 캐리어 여행가방 몇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남학생이 사용할거라면..


카(CAR) 캐리어 여행가방입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디자이너가 디자인했고, PC(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가볍고 튼튼한 캐리어입니다.

하드케이스에서는 보기 드물게 가방늘림기능이 있어 약 2inch(5cm)정도의 폭이 늘어납니다.
이런 가방 늘림 기능이 별거 아닌거 같지만, 여행 갔다가 기념품 사면 짐이 늘어날 수 밖에 없잖아요? 그때 이 늘림 기능이 한몫 제대로 할겁니다.


2. 여학생이 사용할거라면..

말괄량이 삐삐를 알고 계신 학생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아마 지금 중/고생 부모님 정도라면 말괄량이 삐삐 모르시진 않을꺼에요.. ^^

실제 그 캐릭터는 아니지만 주근깨가 난 귀여운 소녀가 가방 앞뒷면에 인쇄된 삐삐 캐리어 여행가방입니다.

상품 등록하자마자 약간 과장 섞어서 미친듯이 판매되었던.. 
실제 한달간은 단 하루도 안빼고 주문이 들어왔던 완전 베스트 셀러입니다.
그리고 중학교 입학한 여자 조카에게 선물로 하나 보냈더니 "완전 내스타일이야.."라는 극찬을 받은 캐리어이기도 하지요.. ^^

3. 남,여 공용으로 사용하실거라면..
항상 남자 혹은 여자 전용으로만 생각했는데 오늘 전화 주신 고객님이 남,여 공용으로 쓰실거라 말씀해 주셔서 "아~ 그렇구나.. 여행가방을 사람 수대로 살 수는 없구나.."라는 생각에 무릎을 쳤습니다.

생각해보니 저희집도 현재 딸,아들 두녀석인데 이녀석들이 커서 여행간다 그러면 같은 가방을 번갈아가며 사용하게 해야지 따로따로 사주긴 좀 뭐한것 같더라구요..

그런면에서는 와인레드, 비즈니스블랙, 샴페인실버, 다크퍼플의 네가지색 컬러를 자랑하는 4Color가 좋습니다.


역시 PC(폴리카보네이트)가방이고, 지퍼형태가 아닌 알미늄 마감으로 더욱 깔끔하고 안전합니다.
단색인지라 어떤 색을 고르셔도 남,여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세가지 모델은 모두 20인치, 24인치, 28인치 세가지 사이즈가 있구요..
중/고생이 1박 혹은 2박 정도의 소풍(수학여행)을 가는 경우라면 20인치만으로도 괜찮구요.. 나중을 대비해 3박 이상의 여행을 간다면 24인치가 좋습니다.

댄디란 브랜드가 생소하시죠?
다소 생소하지만 벌써 30년된 기업입니다. 물론 시작부터 여행가방을 만든 회사는 아니고 아이들 책가방, 신발주머니, 심지어 설선물에 쓰이는 포장용 가방까지 만들었던 기업입니다.

그만큼 가방 전문 기업입니다.
그러니 믿고 구매하시며됩니다. ^^

제품 구입은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에서 가능하구요..(현재 파격적인 할인이벤트중입니다.)

더 많은 가방 찾아보고, 비교해 보고 제가 추천해 드린 위 세가지 모델중 하나가 괜찮다고 판단되면 언제든 구매해 주세요..(_ _)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