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루미 고글 마스크 다양한 활용 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루미 고글 마스크 다양한 활용 예

T.wide 2021. 7. 29. 18:04

오늘 갑자기 루미 고글마스크 주문이 많이 들어왔어요..

기분이 좋아져 루미 고글마스크를 어찌 활용하는지(했는지) 제와 친구가 모델이 되어 찍었던 사진들을 기준으로 설명드려 봅니다.

 

* 시화호 방조제 왕복 걷기

걷기가 취미인지라 주말마다 전국의 예쁘다는 둘레길 찾아 다니긴 하는데,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너무 힘든 날은 근처를 걷습니다.

어느 여름날 문득, 시화호 방조제 왕복으로 걸으면 재밌겠다 싶어서 시도해 봤습죠.

구름이 많은 날이라 고글 없이 마스크만 착용하고 시원한 바람 맞으며 왕복 했습니다.

 

* 영덕 블루로드길 걷기

어느 해 추석 연휴를 틈타 영덕 블루로드길 약 70km 걷기를 했습니다.

처음으로 비박하면서 걸었던 케이스였어요.

2박 3일 일정으로 움직였지만 걷다보니 1박 2일만에 다 걸었습니다 ^^

중간에 비가 부슬부슬 내려 당황했지만 고글마스크 쓰고 걸으니 괜찮더라구요.

걷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고글마스크입니다

 

 

* 무주 덕유산 향적봉 등산

30대의 어느날 아무 정보 없이 향적봉에 오른적이 있어요. 죽는줄 알았습니다.

해가 져서야 겨우 내려올 수 있었고, 다리에 쥐도 났고, 제 고생스런 산행중 TOP3에 꼽힐 정도로 힘든 경험이 있었던지라 엥간해서는 덕유산 안가려 했는데, 

거래처 두릅 농사 짓는거 도와준다고 매번 무주까지 왔다갔다만 하고 구경은 하나도 못하는게 억울해서 무작정 덕유산으로 향했지요. 물론 케이블카 탔습니다. ㅋ

겨울 산행에 고글마스크도 꽤 괜찮은 조합입니다. 쌩쌩 부는 바람을 얼굴이 바로 맞느냐, 마스크를 한 번 거쳐 맞느냐는 천지차이거든요.

등산 좋아하시는 분들도 고글마스크와 함께 해보세요. 확실히 덜 춥습니다. ^^

 

* 아산 봉곡사 둘레길

본격적은 붕어 낚시 시즌이 시작되기 전, 부지런히 전국 둘레길을 걷습니다.

걷기보다는 낚시를 더 좋아해서 밤낚시 시작게 되면 걷기는 당분간 중단하거든요.

오픈형 고글은 중간중간 개방해서 시원한 바람도 맞고, 뭔가 신기한 게 나타나면 사진도 찍고 할 때 편합니다.(예를 들어 뱀같은거 나타났을 때요 ㅋ~)

실제 이 날 스스스슥 움직이는 뱀을 보고 사진을 찍었더랬지요.. ^^

 

* 주꾸미 워킹낚시

사진의 주인공은 저랑 붕어 낚시 같이 다니는 친구입니다.

벌써 25년 정도 같이 다니고 있네요.

어느 가을, 갑자기 주꾸미 워킹 낚시를 가자 합니다. 장비는 자기가 다 준비해 놨다네요.

낚시 싫어할리 있나요.

게다가 붕어는 먹지도 않고 놔주는데, 주꾸미는 잡아서 먹을 수도 있잖아요.

부천 송내동에서 주꾸미 축제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주꾸미 타작하러 서해로 여러차례 출조를 했으나..

한마리도 못잡았습니다 ㅜㅜ

저 뙤약볕 아래서 낚시 한다 생각해 보세요. 얼굴 타는게 모자랑 고글 하나로 해결 되겠습니까?

 

고글마스크는 얼굴을 완전 가려준다 보면 되요.

아웃도어 활동에 자외선이 무섭다면 고글마스크 착용하세요 ^^

 

 

* 오토바이 라이더를 위한 고글 마스크

저희 판매상품 미라클팜, 달토미를 키웠던 아산 농장 하우스 땅을 임대해주신 땅 주인님입니다.

고글 마스크 하나 사신다기에 증정해 드렸죠(대신 사진 찍어 달라 했구요 ㅋ)

멋진 할리 타고 틈틈히 라이딩 하시더라구요(부럽부럽)

고글마스크 꽤 쓸만하다고 칭찬해 주셨습니다. ^^

 

* 오토바이 타는척

접니다.ㅋ

펀딩 올릴 때 쓸 사진 촬영하려고 사무실 주인 오토바이 길에 세워두고 마치 라이딩 하는 척 찍었습니다.

그럴듯 하쥬?

전 아직 오토바이 한 번도 안타봤습니다. 

면허 따서 전국 투어 하는 자그마한 꿈이 있습니다. ^^

오토바이 타시는 분들도 고글마스크 한 번 착용해 보세요. 꽤 쓸만합니다.

특히 요즘같은 강렬한 햇빛아래서 배민이나 쿠팡 배달하시는 분들 사용하시면 더더욱 유용합니다.

 

* 자전거 라이딩~

아래 사진의 친구는 음,, 뭐랄까 엄청난 친구입니다.

운동을 잘하는 건 아닌듯 한데, 산을 뛰어 다니고(트레일 러닝), 자전거로 전국을 돌아다니고, 마라톤을 하고, 최근엔 암벽등반까지 하더라구요.. 엄청난 체력입니다. ㅋ~

고글마스크의 탄생이 자전거 라이딩에서 벌레 들어가는걸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 자전거 타시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제품 맞습니다. ^^

 

 

* 스키/스노우보드

위에 겨울 산행 할 때 찬바람 막아주는 것에 대해 언급 드렸듯 겨울 스포츠에도 고글마스크는 유용합니다.

바람을 막아주는 것도 좋지만 강력한 안티포그는 실내외를 오가도, 입김에도 서리가 끼지 않아 말끔한 시야를 자랑합지요.

코로나로 작년부터 사람 많은 곳에 대한 거부감이 있긴 하지만, 언젠간 이 상황도 종료되겠죠.

스키/스노우보드 시즌이 오면 고글마스크 꼭 한 번 사용해 보세요. 강력한 안티포그가 어떤건지 몸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문어 낚시

주꾸미 한 마리 잡아보지 못한 저로서는 저 큰 문어를 잡은 분이 부럽기만 합니다.

역시 뙤약볕 아래서 낚시를 해야 하는 낚시의 특성상 고글마스크는 백옥같은 여러분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낚시인들은 반드시 고글마스크 착용하세요 ^^

 

* 붕어 낚시

드디어 제 주력 취미 붕어 낚시의 사진입니다.

남들 파라솔 펼 때, 저는 고글마스크만 착용합니다.

아, 루미 고글마스크는 안타깝게도 안경과 동시에 착용하지는 못해요.

걸을 때는 안경 안써도 상관 없는데, 찌가 올라오는걸 보려면 붕어 낚시할 땐 안경 꼭 써야 합니다.

이런 경우 안경 쓰고 그 위에 반다나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반다나 마스크의 특징이 내 두상 크기에 맞게 조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생각보다는 쓸만 합니다.

뭐 완전 편한건 아니지만 파라솔 피고 접느라 땀흘리는 것 보다는 낫다 생각합니다.

 

 

* 주꾸미 워킹 낚시

한 마리도 잡지 못했던 주꾸미 낚시입니다.

에잉.. 더이상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저 이후로 주꾸미 잡으러는 안갔어요..

전 그냥 붕어만 잡아야겠습니다. ㅜㅜ

 

 

* 벌초 할 때

무주에서 두릅 키울 때 잡풀 제거하러 갔거든요.

예초기 돌리면서 고글마스크 착용했더니 돌이 튀어도, 신경이 안쓰입니다. 

벌초할 때 사용하면 완전 딱입니다. ㅋ

9월에 추석 있으니 곧 벌초하러들 가시겠네요.

그 때 고글마스크 착용하고 하세요. 자외선은 물론, 여러분의 눈도 보호해 줍니다. ^^

 

워낙에 싸돌아 다니는걸 좋아해서 걸으러 간 것, 낚시하러 간 것 사진이 훨씬 더 많지만

중복되는 것들이라 여기까지만 소개해 볼게요.

 

새로운 영역에서 사용하게 되면 또 소개 드리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confun/products/4777757212

 

반다나 타입 루미 고글마스크- 스노우보드/ 바이크/ 스키/ 페이스커버 : 에코앤펀

[에코앤펀] 판매하는 제품에 진심인 편!

smartstore.naver.com

 

저희 스마트스토어에 소개글을 "취급하는 제품에 진심인 편"이라고 써놨어요.

장사를 시작한지 13년째이고 거의 매일 수없이 많은 상품 제안이 들어오지만 아직도 취급하는 상품이 많지 않은 이유는 단순합니다.

 

하나하나 다 써보고, 먹어보고, 발라보고 "오~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겠다.." 판단되는 것들만 판매합니다.

 

마스크 공장 차린 친구들이 마스크 팔아달라고 샘플 들고 왔을 때도 정중히 거절하고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돈을 벌어야 하는 장사이지만 당장 돈을 버는 판매 보다는

중소 회사들이, 스타트업 회사들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만든 제품을 브랜딩하고, 꾸준히 성장하게 하는게 맞는 길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가 선택한 제품이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사기 당했다는 생각을 하진 않으실거에요..

 

믿고 구매해 보십시오 ^^

 

글이 너무 길어졌는데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느리더라도 계속 좋은 상품 발굴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