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버바팀 USB 클립잇을 닮은 매직스푼(?) 본문

다양한 상품들

버바팀 USB 클립잇을 닮은 매직스푼(?)

T.wide 2011. 3. 25. 20:17
제가 종종 들르는 아이디어박물관이라는 블로그가 있는데요..(http://www.ideakeyword.com/2826)
오늘 보니 매직스푼이을 소개하는 포스팅이있어서 봤더니..
완전히 저희 버바팀 메모리 클립잇을 연상케 합니다.

스푼 뒤를 커다른 클립형태로 만들어서 컵에 걸 수 있게 한것,,

버바팀 클립잇도 진짜 클립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 했거든요..

 

버바팀의 클립잇처럼 매직 스푼도 참 유용해 보이네요..

어디든 필요한곳에 탁~하고 꽂아두면 보관도 쉽고 사용도 쉽습니다.


클립이란건 이미 오래전부터 세상에 존재했고 다들 사무실에서 자주 사용했는데,
있는그대로만 사용했지 다른데 응용할 생각은 한번도 안했었네요.(아, 가끔 서랍장 열쇄 잃어버렸을 때 문따는 용도로는 사용했었네요. ㅎㅎ)

생각을 약간 전환해서 클립잇 USB는 레드닷 디자인 대상을 받았고,
매직 스푼은 잘은 모르겠지만 저 상품을 본 사람은 꼭 사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창조라는건 없는걸 만드는게 아니라 있는걸 개선하는게 아닐까 하는생각을 해 봅니다.

세상을 잘 살아가는 것도, 장사를 잘 하는 것도 뭔가 단순한 것 하나만 응용해 바꾸면 될것 같은데 말이지요.. 말이 쉽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