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코넷피아 모든 주방용품 정상 판매 가능해졌어요.. 본문

다양한 상품들

코넷피아 모든 주방용품 정상 판매 가능해졌어요..

T.wide 2012. 8. 3. 10:31


아우,, 정말 긴 시간이 걸렸네요..

이런 저런 방법으로 기획상품을 구성해 판매하던 제품이 몇몇 상품이 품절 됐다, 나왔다를 반복하게 되어 판매가 참 힘들었습니다. 블로그에 글 한자 적기도 애매했고, 제휴처 품절 안내걸었다 풀었다도 힘들었고, 실수로 품절 못걸었던곳에서 들어온 주문 품절 안내 하기도 참 힘들었었는데,,


로하스인증, FDA 승인원료, ISO인증에 빛나는..
태워도 냄새가 안나는, 매립하면 자연 분해되는 이 멋진 친환경 주방비닐 상품들이 이젠 모든 상품이 정상적으로 생산이 됩니다.

이제 다시 심기일전하여 이런 저런 방법으로 판매를 해봐야겠어요..

그간 원하시는 상품 품절이라 주문 못하셨던 고객님들 이젠 안심하고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문은 당연히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에서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