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포에버코리아 Aloe liquid soap(알로애 액상 비누) 소개 본문

다양한 상품들

포에버코리아 Aloe liquid soap(알로애 액상 비누) 소개

T.wide 2012. 9. 7. 18:45


2012/09/03 - [포에버코리아] - 포에버코리아 아르지 플러스 멀티비타민 체험단 모집
2012/09/04 - [포에버코리아] - 포에버 코리아 소개
2012/09/04 - [포에버코리아] - 포에버코리아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추석선물/명절선물/부모님선물
2012/09/06 - [포에버코리아] - 포에버코리아 제품소개 그 두번째-포에버 라이트 단백질/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계속 이어지는 포에버 코리아의 제품 소개, 오늘은 그 세번째 알로에 액상 비누(Aloe liquid soap)입니다


비누가 뭐 다거기서 거기지요~~~라는 말로 끝내기엔 너무 좋은 비누입니다.
우선 포에버 리빙 프로덕트가 알로에 판매 세계 1위 기업이란 내용을 알고 가시는게 좋겠죠?
홍보가 덜되서, 노출이 덜되서 여러분이 모르시는 것뿐 그 어떤 업체보다 알로에 만큼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그 증거 제시하지요.. 위 마크가 무엇이냐?
전세계 알로에 기업들이 협회를 만든 후 IASC(International Aloe Science Council) 전세계 최초로 좋은 알로에 제품을 만든다라는 인증서를 부여한 곳이 바로 포에버 리빙 프로덕트입니다.

지들끼리 주고 받는거 다 주는거 아니냐? 반문하실 수 있겠지만 그러면 다른 기업들의 알로에 제품도 다 이런 인증서가 있어야 할텐데 그렇지 않습니다.

이름만대면 아실 수 있는 N사는 2개의 제품에만, 더 잘아시는 U사는 9개 제품에만 인증서가 부여되어 있는 반면, 포에버의 상품은 총 51가지에 이 인증서가 붙어 있습니다.

시쳇말로 고스톱쳐서 딴 인증서는아니란 것이지요. ^^

사무실의 탕비실에서 손을 닦아봤습니다.
제가 담배를 피는지라 손에 항상 담배 냄새가 배어 있거든요..
이 냄새는 이상하게 일반 비누로는 가시질 않습니다. 그래서 집에가면 두 종류의 비누를 이용해서 각각 한번씩 손을 씻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좋은 비누란? 씻었을 때 담배 냄새가 사라지는 제품입니다. ^^; (담배를 끊으면될것을.. ㅡ,.ㅡ)
그런데 이 알로에 액상 비누(Aloe liquid soap)는 한번만으로도 담배 냄새가 사라지고 은은한 향이 뭍어납니다.

고농축이라 한두번 펌푸질만 해서 쓰시면 되요..

그리고,, 알로에 상품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알로에에는 기본적으로 항균 성분을 가집니다. 모르신다면 네이버 검색을 통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런 항균기능을 가진 알로에가 33%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별도로 데X같은 손세정제를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요..

아참, 이 제품을 공부하면서 시중에 판매하는 알로에 비누를 좀 찾아봤는데요..
알로에 성분을 정확히 밝히고 판매하는 제품이 별로 안보입니다.
아마 미세량이 들어가 있을꺼에요..

기존 제품이 나쁘다는걸 말하려는게 아니라 정확한 알로에 함량을 밝히고 판매하는걸 자랑하는겁니다. ^^

모든 제품들이 모두 각자의 특장점들이 있겠지만 이놈역시 써볼 수록 좋은 부분들을 바로바로 찾을 수 있어 좋네요...


자, 이것으로 알로에 액상 비누(Aloe liquid soap)에 대한 설명을 마무리 합니다.
다음엔 어느녀석을 설명드릴지 살짝 고민하고 곧 포스팅 할께요..

제품의 구매는 언제든 연락주십시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