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댄디 하드케이스/소프트케이스 캐리어 신규 입고 및 촬영상품 판매 본문

다양한 상품들

댄디 하드케이스/소프트케이스 캐리어 신규 입고 및 촬영상품 판매

T.wide 2012. 10. 26. 19:22

한동안 블로그에 손도 못댔네요..


댄디에서 신사품 여행가방 2종이 입고되어 소개 및 촬영상품 특가 판매 안내 드립니다.


우선 EVA 재질의 소프트케이스 캐스터(HY1188)모델입니다.

하드케이스가 튼튼함과 디자인이 강조되는 제품이라면 소프트케이스는 실용성이 강조되는 제품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우선 가방 앞면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여러개 있기 때문에 급하게(혹은 자주) 넣고 빼야 하는 물건들을 넣을 수 있다는 장점과 가방 늘림 기능으로 2인치(약 5Cm) 정도의 폭을 유도리 있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이런 특장점만 있다면 다른 캐리어와 크게 비교하기 힘들겠지만 이 캐스터(HY1188)은 뒷바퀴가 크게 만들어졌다는 또하나의 특징을 가집니다.


여행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캐리어 비스듬히 들고 다니다 보면 가방 뒷면 아랫부분이 많이 까지고 손상 되는걸 경험하셨을꺼에요.


이 캐스터(HY1188)은 앞바퀴와 뒷바퀴의 크기를 다르게(뒷바퀴를 크게) 만들어 캐리어를 끌도 다녀도 가방의 손상이 없다는 점이 특 장점이 됩니다.


그리고 색깔이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딱 보는 순간 와~ 색 이쁘다.. 이런 소리가 나왔으니까요 ^^


핑크, 브라운, 블랙 세가지 색상에 20인치, 24인치, 28인치가 있구요..

늘 그렇듯, 촬영하느라 택을 제거했다는 이유만으로, 그리고 제품을 알려보자는 마음으로 촬영상품 각 색상, 각사이즈벼로 하나씩을 완전 염가 판매합니다.


구매는?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에서 가능하구요



이번엔 하드케이스 솔리드(HY9020)입니다.

흔히들 말하는 옛날(쌍팔년도)에 ABS 가방은 무겁고, 딱딱하고, 투박한 재질의 가방이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던지면 깨지기까지 했죠. 


그러나 최근의 ABS는 이런 부분을 완전히 개선하여 그리무겁지 않고, 예쁘고, 딱딱하지만 부숴지지 않는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특히 솔리드(HY9020)은 지퍼로 마감하지 않고 알루미늄으로 마감하여 좀 더 심플하고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마치 금고통 같다고나 할까요? 


색은또 얼마나 이쁘게 나왔는지, 저 위에 사진이요? 촬영한 원본에 배경만 지원 그대로입니다.

조명을 잘쓴건지 제 촬영실력이 늘은건지 모르겠지만 이번엔 사진찍고나서 무척 뿌듯했습니다.


360도 회전에 무소음에 네바퀴 굴림은 기본이고, 

L-Blue, 브라운, 실버 세가지 색상에 20인치, 24인치, 28인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촬영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홍보성 염가판매 합니다.

구매는 http://www.econfun.co.kr(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에서 가능하구요..



경기가 안좋으니까 저렴한 가방 많이 찾으시겠지만 여행가방은 1회용이 아니라 완전 망가지기 전까지 수년을 사용할 제품입니다.

한 번 잘못한 선택은 매년 다시 여행가방을 사게 만들지 모릅니다.


장사를 해보니 싸고 좋은 상품은 세상에 없었습니다.

꼭 댄디 가방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여행가방을 구매하실꺼라면 제값주고 오래 쓸 수 있는 가방을 꼭 주문하세요.

그게 정신건강에 무지무지 이로움임을 알려드리며..... 이만 총총 =3=3=3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