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라메카 빈티지 캐리어 신규 입고 본문

다양한 상품들

라메카 빈티지 캐리어 신규 입고

T.wide 2012. 11. 7. 19:32

30년 전통의 국내 브랜드 댄디(dandy)와 일본 명품 캐리어 에꼴락(echolac)에 이어 라메카(lamecca)라는 국내 제조 빈티지 캐리어 가방을 씽크와이드에서 취급하게 됐습니다.


이 캐리어 여행가방은 그간 100% 국내에서 제조하여 일본으로 전량 수출되던 가방으로, 국내 유통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늘 그렇듯 씽크와이드는 제품에 대한 이해부터 시작하고,

촬영을 하고, 포인트를 찾고, 상품설명을 만들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여러가지 특장점을 가진 캐리어 여행가방인데요..


1. 모든 제조가 국내에서 이뤄집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비용 제대로 지급하고 제대로 만들고 품질관리 하면 중국에서 만들어도 좋은 상품 나옵니다.

몇몇사람들이 가격깍고, 또깍고, 또깍고 하니 단가 맞추기 위해 점점 이상한 부품쓰고, 대충 만들면서 이상한 차이나 제품이 만들어지는거지요..


뭐 여튼,,

중국에서 만든건 품질 별로일것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2. 수제 제작됩니다.

빈티지 캐리어가 일반 캐리어보다 비싼 이유는 수제 제작되기 때문입니다. 

라메카 빈티지 캐리어도 100% 수제 제작됩니다.


3. 천연소가죽을 이용해 제작됩니다.

무스탕과 천연 소가죽을 이용해 최고급 캐리어를 만들었습니다.


4. 바느질이 없습니다.

일본에서 요구한 조건중에 하나가 봉제선이 없어야 한다였답니다.

그래서 가방 모서리 가죽을 덧댄 부분도 미싱이 아닌 징 형태로 박아서 마무리 했습니다. 훨씬 있어 보여요..


5. 파스코 재질로 기본 골격을 이룹니다.

역시 일본에서 요구한 조건중에 하나로, 파스코가 뭘까 열심히 찾아보기도 하고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이놈은 종이를 압축하고 압축해서 만드는 친환경 소재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활용된다고 합니다.

종류도 가격대도 여럿인데, 좀 싼건 구부렸을 때 뚝~ 하고 부러지고 고급은 안부러지구요..

파스코 샘플을 받아봤는데 보니까 뭔지 알겠더라구요.. 

이 파스코는 나중에 다시 한 번 더 설명드릴껀데 아무튼 최고급 일본 파스코(Pasco)를 이용해 가방의 골격을 만들었습니다.


6. 히노모토 바퀴를 사용합니다.

일본에서 요구한 마지막 조건..

명품 캐리어에서나 사용하는 히노모토(Hinomoto) 바퀴를 채용해 달라고 했습니다

히노모토 바퀴도 열심히 공부해서 전에 한 번 포스팅 해 드렸었지요?


2012/10/26 - [여행용가방] - 캐리어 여행가방 바퀴에 대한 정보-히노모토 바퀴(HINOMOTO)


짐이 많아 가방이 무거워져도 전혀 무거움을 못느낄 정도로 부드럽게 밀고/끌고 갈 수 있는 특징을 가진 바퀴입니다.


이것말고도 하나 더 있는데 제가 별로 차별화(?)를 못느껴서 제외 시켰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소개해 드릴께요..





총 9가지 디자인에 21인치 기내용과 25인치 수화물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에도 반하실것이고, 품질에도 반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가격의 압박이 있는건 사실이지만, 그건 제가 마진 좀 덜먹고 싸게 드리면 되는것이니까.. 자주자주 이벤트 진행할께요..



우선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에 등록해 두었구요..

점차 많은 쇼핑몰에서 만나실 수 있도록 빠르게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