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아로마테라피 별자리 디퓨저 본문

다양한 상품들

아로마테라피 별자리 디퓨저

T.wide 2015. 12. 16. 19:17


가끔,

사는게 힘들거나

일이 잘 안풀릴 때면

누구나 한 번 정도 생각하게 되는 것

점(占)



개인적으로 점을 보러 간 적이 한 번도 없지만 저도 가끔 물어보고 싶은게 있긴 해요 ^^;


소개드릴 상품은 서양의 점괘가 적용된 디퓨저라 해야 할까요?


일명 "별자리 디퓨저"입니다.





우리나라가 생년월일시를 가지고 사주/궁합/운세 등을 점치듯

서양은 태어난 월에 따른 12개의 별자리가 있고

각 별자리별 특성들이 있잖아요?


점성학에 기초해서 각 별자리의 특성에 맞게

여러가지 천연 오일을 블렌딩해서 만들어진게 

이 별자리 디퓨저입니다.



그냥 아무나가 아무 근거없이 만든게 아니구요

IFA(영국 아로마테라피 협회)에서 인증받은 오일을 이용해

IFA에서 인증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블렌딩한거에요



예를 들면 이렇습니다.


제가 사수자리거든요


사수자리는 우리몸으로 치면 허벅지와 엉덩이에 위치하며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좌골신경통 등을 겪게 됩니다

사수자리를 위한 디퓨저는 편안하게 긴장을 풀어줌으로서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블랙페퍼, 로즈우드, 만다린 오일을 블렌딩해 제조 되었습니다.


이런 식입니다.



직접 써보고 있는데 사무실에 들어올 때 마다 느껴지는 은은한 향이 좋네요.




많은 디퓨저들이 향을 중심으로 제조를 하지만

별자리 디퓨저는 사람을 중심으로 제조가 되었다.


이게 제가 느끼는 별자리 디퓨저의 강점입니다.



연인에게, 친구에게, 가족에게, 그리고 나를 위해

각 별자리에 맞는 디퓨저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구매는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과 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econfun)에서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