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라돈이 검출되지 않는 미라클팜 분갈이 흙 본문

다양한 상품들

라돈이 검출되지 않는 미라클팜 분갈이 흙

T.wide 2018. 6. 20. 16:34

여전히 마사토에서의 라돈 검출 때문에 많은 전화가 옵니다




지난주에도 많은 전화를 받았지만

어느 어머님께서 큰 한숨섞인 전화기 기억에 남아 상담 내용 공유해 봅니다



- 아이들 방에 화분을 여러개 꾸며놨는데 라돈 측정기를 빌려 측정을 해보니 너무 높게 나왔다

- 기준치가 00인데 아이들방 화분에서 검출된 수치가 000이다

(수치가 기억이 안나는데 얼핏 기억하는 수치는 10배가 훨씬 수준이었던 것 같습니다

- 도대체 내가 애들방에 무슨짓을 한건지 모르겠다..

- 미라클팜 라돈 검출 안된다 하는데 정말 없는거 맞냐? 측정 해봤냐?


이런 내용이었어요


당장 몸에 변화는 없더라도 미래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모르는거라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맘이 좋진 않았습니다



- 미라클팜은 식물성 재료들이고 제올라이트는 오히려 라돈이나 새집증후군 없앨 때 쓰는거니 안심하셔라..

- 우린 장비 없어서 측정 못했는데, 혹시 구매하시게 되면 측정해 보시고 연락 주시면 고맙겠다..


이렇게 통화를 했고 그제 전화가 왔습니다



분갈이 다 했고, 이후 재보니 38나왔다고 하세요.

기준치가 140인가(정확히 기억을 못하네요 제가) 그런데 38, 48 정도면 없다고 봐야 하는것이지요



혹시 사진을 찎어 두셨냐? 여쭈었는데 안찍으셨다네요 흐~~


증거는 없지만 구두상으로라도 라돈이 검출 안됐다 하니 저도 맘이 놓였습니다



그래도 좀 더 안전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사진으로 찍힌 자료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혹 라돈 검출기 구매하셨거나 빌리신 분이 계시면 연락 한 번 주시겠어요?

070-8267-5574



마사토를 이용해 분갈이 한 화분을 가지고 계시다면 현재 라돈 수치를 한 번 재보시고

미라클팜으로 분갈이 후 라돈 수치를 재서 사진을 제공해 주실 수 있다면

저희 흙 한포 보내드려 보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