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보드게임 2종 신규 출시 본문

다양한 상품들

보드게임 2종 신규 출시

T.wide 2011. 3. 8. 21:08
오래간만에 신제품이 입고 됐습니다.


이름하여 금메달 스포츠게임과 금메달 세계위인전 게임..

처음 이 제품의 프로토타입을 본 것은 작년 여름인 것 같네요..
신제품 개발하고 있는데 의견을 나누자고 들어오라 하셔서 제조사를 방문해 이런저런 얘를 나눴는데 사실 제가 보드게임은 그리 많이 해본 적이 없어 별 의견은 못드렸었습니다. ^^;

반면 이걸 개발하려고 제조사 사장님은 각종 자료란 자료는 다 찾아보시고, 논문도 찾아보시고, 마트에 가서 기존에출시된 보드게임이란 보드게임은 모두 구매하셔서 비교 분석 해 보시고..

그로부터 8~9개월이 흐른 지금.. 
제품으로 탄생을 했네요..

이 두 게임은 부루마블류의 보드게임으로,,
금메달 세계위인전 게임은 보드게임을 통해 위인전에 대한 공부도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고,
금메달 스포츠 게임은 보드게임으로 즐기는 올림픽 경기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 아이들이 아직 너무 어려 같이 게임을 못합니다만 초등생 정도의 자제분이 있는 가정에서는 충분히 같이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우선 이 제품을 20여개 협찬받아 12~15분 정도 제험단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5~8개 정도는 제가 알고 있는 각 분야의 블로거분들께 드려볼 생각이구요..

꾸준한 제품 정보와 함께 체험단 관련 정리되는대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쪼매만 기다려 주세요.

아 그리고 판매는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www.econfun.co.kr)과 오픈마켓, 제휴쇼핑몰에서 모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