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본문

다양한 상품들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T.wide 2010. 4. 19. 11:31
저도 올해 학부형이 됐습니다.
첫째 딸아이가 초등학교 입학을 했는데 이제 선물을 해줘야 하는거죠? 

어린이날 선물로 뭘 해줘야 할지 쪼오금 난감하네요..
남자아이라면 좀 더 쉽겠는데 여자 아이라 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마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부모님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 되는데 제가 취급하는 상품중 어린이들에게 맞는 상품을 소개해서 여러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제 딸아이에게 어떤 선물이 좋은지 정보좀 주세요..
판매자 너도 다트 선물해 주면 되잖니...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이미 집에 다트가 넘쳐 흐릅니다. ^^

이번 어린이날 선물의 컨셉은 '엄마 아빠와 함께..' 입니다.
그냥 선물주고 알아서 놀아라~~ 하지 마시고 아이와 함께 놀아주세요. 더더욱 멋지 선물이 될겁니다.

자~ 그럼 소개해 드려볼께요..

1. 스카이씽(원반다트) 입니다.
다트놀이 + 원반 던지기 + 원반 돌리기(접시돌리기)가 가능한 복합 놀이 상품입니다.
날이 많이 따뜻해지니 야외로 많이 나가시잖아요? 이 때 이 스카이씽(원반다트) 하나씩 들고 나가셔서 아이들과 함께 주고 받기 놀이 하면 참 재미있습니다.

제가 아이들과 같이 가지고 놀았던 동영상 링크해 봅니다. ^^





2. 스나이퍼 에어건 다트
장총 1자루와 권총 2자루, 흡착 총알, 표적 등으로로 구성된 안전한 놀이상품입니다.(KPS 통과)
안전한 흡착총알로 과녁이나 표적을 맞추면 놀면 되는데 이 제품을 소개해 드릴 때 마다 하는 말이지만 어른들이 더 잘 가지고 놉니다. ^^

저희 둘째 아들녀석(만 4세)도 요새 잘 가지고 놉니다.
안전한 흡착 총알이지만 사람에게 겨누거나 쏘면 안된다고 꼭 상기시켜주세요..



3. 금메달 양궁 다트
흡착 형태의 활과 화살, 과녁으로 구성된 양궁 다트입니다.
활에 흡착 화살 딱 넣어서 쏘면 과녁에 척~ 하고 붙는 상품인데 사실 생각보다 정확도는 좋지 않습니다만 나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너무 어린 아이에게 주면 활을 칼로 휘두르는 경우가 있으니 꼭 부모님의 지도하에 놀 수 있게 해주세요..




4. 금메달 사격다트
스나이퍼 에어건 다트가 과녁을 맞추는 게임이었다면 사격다트는 점수를 매기는 상품입니다.
스나이퍼 에어건과 금메달 양궁 다트게임을 합쳐놓았다고나할까요? ^^
역시 장총 1자루와 권총 2자루, 흡착총알로 구성되어 있으면 안전인증 다 맞춘 제품입니다(KPS)

흡착 총알이 잘 안붙는다 싶으면 입으로 호호~ 불어서 물렁하게 만든 후 사용하시면 좋아요.. ^^
안전한 제품입니다만 절대 사람에게 겨누거나 쏴서는 안된다고 교육~ 또 교육을 해 주세요.




5. 새로 출시된 복불복 룰렛다트
어린이 제품이라기 보다는 완전한 가족놀이 상품입니다.
1박2일이나 무한도전에서 항상 사용되는 복불복용 룰렛다트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항목을 적어서 걸리는대로 소원 들어주는 게임하면서 놀면 '화목한 가정'이 만들어지는건 시간문제일겁니다. ^^



어떠세요. 여러분들의 자제분들께 어울릴만한 상품이 있으신가요?
위 상품은 모두 씽크와이드의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4월 말까지 에코앤펀에서 아이들 선물로 다트 주문하시면 '공룡 연필꽂이 다트' 선물로 드립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