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볼펜으로 여행가방이 열린다굽쇼? 본문

다양한 상품들

볼펜으로 여행가방이 열린다굽쇼?

T.wide 2010. 7. 13. 20:11
몇일전 어느 제휴처 고객님께 저로서는 황당한 문의를 받았습니다.

고객님 : "여행가방이 볼펜으로 열린다는데 이 모델(고객님이 선정한 모델)도 볼펜으로 열리나요?"
저 : 세상에 볼펜으로 열리는 가방이 어디있답니까? 저는 금시초문인데요?
고객님: 스펀지에 나왔어요. 한 번 검색해 보세요.

우잉? 황당황당..
검색을 해봤습니다.

허걱,, 정말로 지퍼부분에 볼펜을 꾸욱~ 쑤셔넣고 쭈욱 땡기면 기냥 열리네요..

저희 댄디 가방도 볼펜으로 열릴까요?
안타깝게도 "네~" 입니다.

그럼 다른 가방은 어떨까요?
역시 안타깝게도 "네~" 입니다.

지퍼로 되어 있는 가방은 아니 가방이 아니라 그 어떤 것이라도 볼펜 하나면 쭈욱~하고 벌어집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그런데 곰곰히 생각해보면요..
공항까지 가방을 가져가시는 것도 본인이고, 수화물로 보내는 것도 본인이며, 짐을 찾는 것도 본인이고, 찾은 짐을 끌고 가는 것도 본인입니다.

물론 
행복전도사 같은 분이 계셔서 직접 나르지 않고 비서에게 시키거나 하는 분들이라면 모르겠는데 그런 분들이라면 여행 갈 때 짐이 있겠어요? 몸만 가면 별장에 모든게 다 있는데.. (여행갈 때 짐바리바리 싸들고가고, 값싼 호텔 찾으시는 분은 쪼금 불행한겁니다.^^;)

여튼,, 맘먹고 가방 통째로 훔쳐가는 XX가 없다면 중간에 가방이 볼펜따위에 열릴 일은 거의 없을 듯 합니다.(스펀지가 괜히 사람을 마음만 싱숭생숭하게 했다고 판단합니다.. 바부팅이들..)

그래도 사람맘은 갈대와 같은지라 그런 방송 보고나면 찝찝한게 사실입니다.
이런 문제에 대해 원천적인 해결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쪼오금이나마 가능성을 줄여보는 수 밖에요..

가능성을 줄이는 방법으론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지퍼가 없는 여행 가방을 구매합니다.
-> 가장 현실성이긴 한데.. 디자인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겠습니다.. 가능성 희박한 열림현상 때문에 패션을 포기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2. 여행가방에 커버를 입힌다.
-> 여행 가방에 커버를 씌워서 가방을 못열게 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데 다소 번거롭고(물건 넣고 빼기) 맘먹고 도둑질 해가려는 놈이 커버 있다고 못훔치지는 않을 듯 하네요..

3. 벨트로 한 번 묶어준다.
-> 2번 커버 입히는 것과 비슷할 듯 합니다. 나쁘진 않지만 맘먹고 덤비는 놈한테 어떻게 당하겠습니까..

1번은 고객님의 몫이구요.. 2번, 3번이 씽크와이드가 그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인데,,
현재로서는 3번.. 벨트로 묶도록 해 드리는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에서 여행가방을 구매하시면 6,000원 상당의 가방 고정용 항공벨트를 사은품으로 드리려합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이것으로 0.1%라도 마음의 안정을 찾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볼펜으로 가방 열리는 것 때문에 너무 고민 많이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어느 검색 엔진에서든 여행가방 도난 당했다는 글이나 가바을 누가 볼펜으로 혹은 다른 것으로 열어서 갖구 튀었다는 글은 거의 찾아보기 힘듭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