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스마트폰 보호필름 써보실분 신청하세요.(아이폰, 갤럭시S, 갤럭시S2, iPad, iPad2, 갤럭시탭 등) 본문

다양한 상품들

스마트폰 보호필름 써보실분 신청하세요.(아이폰, 갤럭시S, 갤럭시S2, iPad, iPad2, 갤럭시탭 등)

T.wide 2011. 5. 9. 17:54


씽크와이드 상품중 하나인 스마트폰 보호 필름 및 케이스 상품군 브랜드인 퓨어플레이트!!

이 브랜드에 대해서는 할 말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만 이런 저런 이유로 그동안은 조용히 지내고 있었습니다만 아이패드2도 나왔고 갤럭시S2도 나왔고, 그외 스마트폰도 많이 나왔고, 또 나올꺼고,,
이제는 조금씩 움직여봐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씽크와이드에서 취급하는 상품이 늘 때 마다 한 번씩은 꼭 하는 체험단 모집..
퓨어 플레이트 보호 필름군도 진행해 보고자합니다.

퓨어플레이트? 뭐야? SGP랑 퓨어메이트는 들어봤어도 퓨어 플레이트는 첨들어보는데?
네네.. 첨들어 보실 수도 있고, 어디서 들어보셨을 수도 있고, 아시는 분도...(흠냐) 분명 계실겁니다.

못들어보셨던, 이미 알고 계시던 중요치 않습니다.
씽크와이드가 이 제품을 취급하고자 했을 땐 이미 회사의 히스토리 다 파악한것이고 제품은 인정한거니까요..

믿을만한 회사, 믿을만한 제품입니다.^^

> 보호필름 거기서 거기겠지.. 하셨던분..
> 스마트폰 살 때 매장에서 공짜로 붙여준거 사용하시는분..
> 현재 사용하는 보호필름에 기스가 많이 나서 바꿔야 하는분..
> 퓨어플레이트 제품이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것 보다 좋아? 의심나시는분..
> 아직 필름 안붙이신분..
> 이번주에 스마트폰 살 예정이신분.. ^^

마구마구 신청해 주십시오.
각 단말기별로 크리스탈과 지문방지 두가지가 있는데 원하시는 놈으로 배송해 드릴껍니다.



[신청가능한분]
1. 아이폰, 갤럭시S 또는S2 등의 스마트폰 사용자
2. 아이패드, 아이패드2,  갤럭시탭 사용자


[신청 방법]
1. 비밀댓글로,,,
블로그 주소,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현재 사용하는 보호필름 브랜드, 체험하고자 하는 보호필름 종류(크리스탈 또는 지문방지),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2. 신청 마감은 5월 20일까지입니다.
2. 체험자는 신청 상황에 따라 바로 배송해 드리거나 일괄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험단 선정기준]
1. 블로그를 운영중이셔야 합니다.
2. 그것도 꾸준히 운영해 주시는 분이어야 합니다.(최근글이 2009년 4월 이러시면 선정 안되십니다 ^^;)
3. 현재 스마트폰 사용중이셔야 합니다. 일반 핸드폰 안됩니다 ^^;
4. 글을 잘쓰고 못쓰고, 어떤 장르의 블로그인지는 한개두 신경 안습니다..

[선정되신분들이 해 주실 일]
1. 받아보시고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 사용해 보시고 리뷰를 써주시면 됩니다.
2. 기존에 사용했던 것과 비교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3. 나쁜데 공짜로 받았다고 좋은글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잘써주신분들께 드리는 혜택]
1. 칭찬이든 욕이든 제품에 대한 리뷰를 출실히 써주신 분중 5분을 선정하여 버바팀 클립잇 USB 메모리 4G을 드립니다.

체험단 여러분이 리뷰해주신 내용은 제품 개선 및 제품 설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