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소노코아 이어폰 상품 추가 - 소리를 공부하려 합니다 본문

다양한 상품들

소노코아 이어폰 상품 추가 - 소리를 공부하려 합니다

T.wide 2011. 12. 21. 10:25

씽크와이드가 소노코아 이어폰을 추가 소싱하여 판매를 시작합니다.


제가 판매하는 제품은 제가 꼭 이해를 해야 한다는 나름의 철칙이 있어, 항상 제품이 소싱될 때 마다 정보를 찾아보며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소리에는 워낙에 둔감함지라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일명 막귀죠 막귀...

요새 계속 COA-803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중인데, 음악을 들으면서도 계속 드는 고민 한가지..
"도대체 좋은 소리란 무엇일까?"

혹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도 여쭙고 싶네요..
좋은 소리란 무엇인가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음악이 다 틀리듯, 좋아하는 소리도 다 틀릴 것 같은데 말이죠..
어떤사람은 중저음을, 어떤 사람은 고음을, 어떤 사람은 적당한,,(소리의 종류가 어떻게 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
중저음을 좋아한다 해도 듣는 음악에 따라 좋아하는 톤(?)이 또 틀려질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음악을 듣는 기계가 아이폰인지라 아이폰에 따라오는 번들 이어폰과 취급할 상품 COA-803 두가지로 듣고 있는데 확실히 두 이어폰에 차이가 있습니다. 

근데 어떤게 더 좋은 소리인지 평가를 하라면 둘 다 나름의 개성이 있다고 얘기해야 할까요? 뭐가 좋고 나쁜지 말씀드리기는 조금 어렵네요..
많은 이어폰으로 좀 더 많은 소리를 들어보면 좀 나아지려나요? 

그래서 당분간 이런저런 타사 브랜드의 비슷한 가격대 이어폰을 몇개 구매해 비교해 들어보려 합니다.
비교해 들을 때 마다 느낌을 포스팅하긴 해볼께요..

우좌지당간 이 소노코어 이어폰의 소리가  쌩 아마추어인 제가 듣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직은 많이 생소한 기술인 트위터와 우퍼를 동축에 배열한 기술(Coxial)로 세계 특허를 내 미국,일본,대만에 수출하고 있다는점,
최근 보기 드믄 100% 국내 생산이라는 점(정말 보기 드문거 같네요. 허허~~)
2way speaker라는 점 등등등의 장점을 가진 소노코아 이어폰..
관심있게 지켜봐 주세요.

계속 비교정보 올려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