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겨울방학 그리고 새해, 여행시 준비해야할 캐리어 여행가방.. 본문

다양한 상품들

겨울방학 그리고 새해, 여행시 준비해야할 캐리어 여행가방..

T.wide 2011. 12. 22. 12:00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새해가 되어 연휴가 생기면, 많은 분들이 어학연수를, 유학을, 여행을 떠납니다.

짧은시간이건 긴시간이건 어디론가 떠날때에는 준비해야 할것이 너무 많죠?
그중 대표적인 고민거리 캐리어 여행가방..

수백, 수천가지 종류의 캐리어 하나하나 살펴보느라 힘드실것 같아, 저희 상품중 몇가지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소개해 드려 봅니다.
한눈에 보시고 맘에 드는게 있을때 상세 설명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Cute Buddy 하드케이스 캐리어로 20인치와 24인치가 있습니다.
강아지 캐릭터가 인쇄된 귀엽고 가벼운 캐리어이고, 보서리 부분에 긁힘방지가 되어 있는 고급 캐리어입니다.
들어온지 얼마 안되는 가장 신상품입니다.



하드케이스 실버스톤 가방입니다. 18인치 22인치 26인치가 있어요..
댄디 캐리어중 최고급 품질을 가진 캐리어입니다.
지퍼가 여닫이가 아닌 알미늄 마감으로 더욱 견고하고 안전한 캐리어이며, 가방에 들어가는 작은 부품 하나하나 다 최고급으로 처리한 최고급 캐리어입니다. (잠금장치 예술이에요 ^^)
"여행가방은 한 번 사면 10년은 써야지.." 라고 생각하신다면 딱 이 실버스톤 구매하시면 됩니다. 
역시 들어온지 얼마안된 따끈한 제품입니다 ^^


 


프랑스 모 디자이너의 작품이 프린팅된 카(CAR) 캐리어 여행가방입니다. 20인치, 24인치, 28인치가 있습니다.
입고되자마자 뭐 초인기 절정 판매된 제품이고 지금도 계속 꾸준하게 판매되는 스테디셀러입죠.. 보급형중에서는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너무들 화려함을 쫒는게 아닌가 해서 제작된 매우 심플하고 우아한 그레이스(Grace) 캐리어입니다. 
깔끔,담백한 캐리어를 찾으신다면 그레이스가 어떨까 하네요.





 말괄량이 삐삐 캐리어 여행가방입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
이거 조카한테 선물해주고 칭찬 받았습니다.(조카한테까지 귀염 받아야 하는 더러운 세상~~ ㅠㅠ)
그만큼 여성분들께 많이 어울리는 캐리어가 아닐까 싶네요..
너무 튄다구요? 이럴때 아니면 언제 튀는 가방 구매하시려구요.. 용기내셔요.. ^^




일본 에꼴락 캐리어 여행가방 neo-Luster 입니다.
PC(폴리카보네이트) 가방이라 가벼운 편이고 튼튼합니다.
상당히 고가임에도 엄청나게 많이 찾으시는 캐리어라 제가 좀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해보면 어떤 상품이던 제값주고 제대로 사서 오래 쓰는게 남는겁니다. ^^

위 제품들의 상세 설명은 씽크와이드 공식쇼핑몰 에코앤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밖에도 많은 캐리어 여행가방이 준비되어 있으니 찬찬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겨울방학을 맞아히여 이벤트중이기도 하고,,
한가지 그냥 팁아닌 팁을 말씀드리면.. 저희 쇼핑몰 메뉴에 "촬영상품 특가판매"라는게 있는데, 거기엔 말 그대로 촬영하느라 잠깐 개봉한 제품들을 좀 더 크게 할인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냥 박스뜯어 사진 찍고 다시 넣었다는것 외에는 새 제품과 다를게 없는 제품이니 혹 관심있는 제품 있으시면 얼른 주워가셔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