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포에버코리아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추석선물/명절선물/부모님선물 본문

다양한 상품들

포에버코리아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추석선물/명절선물/부모님선물

T.wide 2012. 9. 4. 20:17

2012/09/04 - [포에버코리아] - 포에버 코리아 소개

제품을 알기전 회사를 알아야 하기에 포에버가 어떤 회사인지에 대해 어떤 인증서를 가졌고, 어떤 연구진을 가졌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이제 제품에 대해 하나 하나 알아가볼텐데요..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리는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

제목에 추석선물/명절선물/부모님 선물이란 단어를 넣은 이유는 저희 씽크와이드 내부 체험 결과 부모님께 딱 어울리는 선물이 다라는 결론을 내렸기에 자신있게 쓴 글이랍니다.

우선 이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언능 신청해 주시구요.

2012/09/03 - [포에버코리아] - 포에버코리아 아르지 플러스 멀티비타민 체험단 모집


이 제품은 포에버리빙프로덕트와 비아그라 개발자이신 페리드뮤라드 박사가 공동 개발했다는 특징을 가집니다. 
우선 다른걸 다 떠나서 저도 수컷(^^;)인지라 비아그라. 뭐 이런 단어에 관심이 없다 말하지 않을수 없다는걸 강조해 드리면서.. 쿨럭~~

사무실에서 식구들과 함께 하루 한두잔씩 먹고 있는 상품으로,
1. 맛이 좋습니다.
사진에서보이는 것과 같이 다양한 과일의 분말을 이용해 만들어져서 누가 먹어도 "아 맛있네?"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입니다.

2. L-아르기닌 51% 함유
단백질을 이루는 아미노산 20가지 중 하나로 일산화질소라고 부르기도하며 성인에게 2차 아미노산이지만 어린이에게는 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대요.. 요 아르기닌이 몸에 좋은 기능을 하는 주요 요소인 것이고, 요 분야에 전문가가 비아그래 개발자이신 페리드뮤라드 박사이신거고 그런거지요..

일단, 사무실 식구들이 요 사실만 알고 먹어보기 시작했고 한달정도 꾸준히 먹어본 결과 "응? 쫌다른데?" 라는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고, "올 추석 양가부모님께는 요놈으로 선물해드려야겠다"라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물론 "난 잘 모르겠어.."라는 분도 계셨는데 그 분도 "그래도 맛있고, 건강식품이라 그런가 왠지 좋은 느낌은 있어. 나도 부모님께 선물할꺼야.."라는 말은 했습니다.


참고적으로 본사 제공 자료에

※ 세계의학학회에 게재 된 L- 아르기닌 논문, 2002년 워싱턴DC 생명의학 연구소, 혈당연구회, DR.A.Allen 논문에의하면 L-아르기닌 섭취 후 약 30분 후 30분 동안 유산소 운동을 하면 활발한 혈류순환으로 마라톤 풀코스(42.195km)완주하는 것보다 6.5배 체지방 감소효과가 있었다고 발표함.

이란 자료가 있습니다.
섭쉬 30분 후 30분간 유산소 운동을 하면 어떤 효과가 있다고 되어 있죠?
건강 식품 먹으면 운동 안해도 건강해지겠지.. 라는 생각이시라면.. 그건 아니란걸 미리 밝혀드리는 바입니다.^^

3. 코셔마크를 받은 제품입니다.
회사소개에서도 코셔마크에 대해 설명드렸지만, 코셔마크는 원재료부터 생산시설, 공정까지 모든 과정을 인증받아야 하는 엄청 까다로운 절차를거쳐야 부여되며 인증서 갱신을 위해서 매년 같은 과정을 똑같이 검증 받아야 하는 마트입니다.
일단 코셔마크=안심하고 먹어도 되는.. 이란 공식은 무조건 성립이 되는듯 해요..
저희 제품이 아니더라도 코셔마크가 있는건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본사 제공 자료에 또 이런 글도 있네요..

❒ 페리드뮤라드박사 직접 임상실험 (당뇨환자인 친동생 임상)
2011.8.4. 워싱턴DC 세계대회 체험담발표 (150개국 7천여명 참가)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에 대한자료는 없는데 여튼 큰 문제가 없었으니 저런자료도 보도자료로 배포하는 것 같습니다.(본사에 결과 자료도 함 요청해 볼께요..)



이런자료 이외에 어떤분들이 드셔야 하는지에 대한 자료가 있긴한데,, 마치 약장사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고 판매시 쓰면 안되는(?) 문구들도 있어서 나중에 차근차근 밝히도록 할텐데요..

여튼 건강식품이고, 직접 먹어본 결과 괜찮습니다.. 권해드릴 수 있어요..

늘 반복되는 참치, 치약 등의 명절선물에 질렸다면 요 아르지 플러스로 선물한 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

제품에 관심있으시면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www.econfun.co.kr)을 방문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