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포에버코리아 아르지 플러스 멀티비타민 체험단 모집 본문

다양한 상품들

포에버코리아 아르지 플러스 멀티비타민 체험단 모집

T.wide 2012. 9. 3. 20:06

포에버 리핑 프로덕트란 미국의 회사가 있습니다. 

건강식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생활용품과 미용관련 용품을 제조 하는 곳으로 상품은 수백가지이며 전세계 151개 국가에서 상품들이 판매가되고 있습니다.당연히 한국에도 포에버코리아란 법인이 있지요.

씽크와이드가 포에버코리아의 총판으로 국내에서의 모든 판매를 책임지는 중책을 맡게 됐고,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드디어 상품이 하나씩 하나씩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뭐든 첫 스타트가 중요하다고,

여러분들께 어떤 상품을 제일 처음 소개할까 고민끝에..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소개하기로 맘먹고 그 기능을 소비자분들께 직접 입증받아 보고자  제품을 체험해 보실 분을 모집해 봅니다.



아르지 플러스는 이런 특징을 가집니다.

- 비아그라를 최초 개발한 페리드 뮤라드 박사와 포에버 리빙 프로덕트가 공동 개발한 제품입니다.
- 알로에 판매 1위 기업인 포에버 리빙 프로덕트가 개발했고, 전세계 151개 국가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제품입니다.(비아그라가 그렇듯 심혈관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 코셔마크 인증을 받은 제품(독소가 0.1%라도 있으면 절대 내주지 않는다는 인증서이며, 그것도 매년 재검사를 통해 갱신 받아야 하는 까다롭기가 이루 말할 수 없는 인증마크)으로 미국에서는 코셔 인증 받은 제품을 "안심하고 먹으라"라는 뜻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 L-아르기닌이란 성분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좋은 비타민제입니다.
- 석류, 라즈베리, 엘더베리 분말 등 천연 과일을 이용해 제작되어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맛이 납니다.
-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물이나 우유에 타 먹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체험단 응모자격

-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그것도 꾸준히~~~)
- 체험 후기를 냉정하게 적어주실 수 있는 분(무료로 제공해 드린다고 무조건 좋아요~~ 라는 글을 원하지 않습니다. 체험해 보신 레알 생생한 느낌을 원합니다.)
[ 여기서부터는 어쩔 수 없이 약장사 분위기어째 약장사 분위기로.. ㅡ,.ㅡ;]
- 더운 여름 기가 많이 빠져서 몸보신좀 해야 겠다는 분..
- 만성 피로에 시달리시는 분..

모집 기간, 인원 및 기타

- 체험단 모집 기간 : 09월 03일~09월 17일(일요일)까지 
- 체험단 인원 : 체험단에 응모해주신 분들중 조건에 맞는분 10분을 선정합니다.
- 선정되신 분들께는 개별통보를 해 드린 후 제품을 배송할 예정입니다.(09월 17일 일괄 배송)
- 받으신 분들께서는 7~10일간 꾸준히 제품을 드시면서 몸에 변화가 있는지, 느낌이 어떤지, 어떤지 등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잘 메모 또는 생각해 놓으셨다가,
- 본인들께서 운영하시는 블로그에 그 느낌을 솔직하게, 냉정하게 적어줍니다.(욕써도 절대 뭐라 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 비밀댓글로 블로그 주소, 성함, Email, 연락처 남겨주세요.
- 12일까지 신청 받고 개별통보해 드립니다.

성실히 체험을 해주신 분들께 드리는 혜택

- 체험단에 참여하셨던 분들이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1회에 항해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립니다.(별도 연락주세요)
- 원하시는 경우 향후 추가로 진행하게 될 포에버 리빙 프로덕트의 다양한 상품 체험단에 1차 체험자로 자동 등록해 드립니다.
- 성실하게 체험에 응해주신 체험단분중 3분을 선정하여 포에버 리빙 프로덕트의 포에버 브라이트(치약)을 사은품으로 보내드립니다.


씽크와이드의 모든 상품이 그렇듯 직접 먹어보고 체험해 보면서 판매를 결정한 상품으로 품질이 괜찮은 상품입니다. 
올해 저를 비롯한 저희 회사 식구들 모두 양가 추석 선물로 아르지를 하면 좋겠다라고 서로 말할 정도로 괜찮은 상품이기도 하구요.

그만큼 자신있어서 첫 스타트하는 아르지플러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구요..
체험단도 많은 신청 해 주십시오. ^^

[아르지플러스 상품설명보러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