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초소형 무선 공유기 위보에어큐브(WeVO AIR Cube) 론칭!! 본문

다양한 상품들

초소형 무선 공유기 위보에어큐브(WeVO AIR Cube) 론칭!!

T.wide 2012. 12. 3. 11:16

지난주 위보 에어란 제품을 소개해 드렸고, 오늘은 신제품 위보 에어 큐브(WeVO AIR Cube)를 설명드립니다.


2012/11/30 - [위보(WeVO)] - 무선인터넷 팡팡 써보자! 위보에어(WeVO AIR)




유선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의 USB 포트에 위보에어만 꼽으면, 스마트폰이던, 태블릿PC던 무선 인터넷을 팡팡 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었구요..


요 위보 에어보다 한단계 진화된(?) 제품 위보에어큐브(WeVO AIR Cube)가 오늘 론칭을 했습니다.


위보에어와 위보에어큐브 두 제품은 동일하게 유선 인터넷을 무선 인터넷으로 바꿔 와이파이를 빠방하게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합니다.


같은 기능을 하는 두 제품이 웬말이냐~~~라고 하시겠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위보 에어는 유선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의 USB 포트에 꼽아서 사용하는 것이구요..(컴퓨터 전원이 꼭 들어와 있어야 하는거죠)




위보 에어큐브는 자체 전원이 있어서 랜포트에 직접 연결해도 되고, 집에 인터넷 모뎀이나 공유기에 연결해도 되는 상품입니다.

(컴퓨터 전원이 안들어와 있어도 인터넷이 연결된 어딘가에 연결만 하면 되는겁니다.)


크기면에서는 위보에어가 훨씬 작아 더 좋아보일 수 있지만, 컴퓨터가 켜져야만 사용가능하냐, 아니냐는 사용성에 큰 영향을 미치겠죠?


기본적인 편의성 이외에 위보에어큐브는 다른 기능도 충실히 지원하는데요,

1. 무선 WAN기능(무선 랜카드 역할)

다른 공유기의 무선 WiFi 신호를 잡아서 유선 인터넷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그닥 쓸일이 많아 보이진 않지만, 이런 기능이 참 우스운게 막상 쓰려고 할 때 없으면 디게 답답하거나 아쉽거나 그렇거든요.. ㅎㅎ

아는만큼 보인다 했습니다. 위보에어큐브에 이런 기능 있다는것만 잘 알고 계시면 저는 잘 못서도 여러분은 아마 무지 잘 쓰실거라 확신합니다. ^^



2. 스마트TV 동글역할

아날로그 방송 종료하면서 TV 구매가 엄청 늘었다고 하네요..

10년이상 쓰는 TV, 기왕이면 좋은거 사자 싶어서 스마트 TV도 많이 구매하실텐데, 스마트 TV에서 인터넷 하시려면 동글을 하나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보통 4~5만원대 가격이죠.

요 위보에어큐브는 동글역할을 대신할 수 있기에 그 역할만으로도 제값은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10년된 브라운관 TV 바꿀 때 됐는데, 그땐 동글 별도 구매 안하고 위보에어큐브 쓸껍니다. ^^


3. 와이파이 브릿지 역할

무선 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다양한 장애물로 인하여 조금 떨어진 지역에서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다 싶을 때..


위보에어큐브가 가운데서 브릿지 역할을 해줌으로서 신호가 더 멀리 빵빵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남편이 마루에서 스포츠게임 본다고 좋아하는 드라마 안볼 순 없잖아요.(오히려 반대 상황이 더 많을까요? ^^;)

DMB로 안방가서 보려는데,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서 자꾸 멈추면 짜증만 나구요..

이때 위보에어큐브가 있으면 다 해결되는겁니다.



괜찮죠? 제품 ^^

어느 시골의 학교의 선생님께서는

시골지역엔 유선 인터넷은 지원되지만 무선인터넷이 지원안되서 꼭 필요하다고 하셨습니다.


맞습니다.

이런분들께 꼭 유용한 제품입니다.



일부 고객님들께서 언제어디서나 무선 인터넷을 쓸 수 있게 해주는 에그(egg)로 혼동하시는 듯 한데 에그는 아니니까 착오 없으시길 바라구요..


론칭 기념으로 딱 세곳 1300K, Funshop, Compuzone 세곳에서 30% 할인 특가세일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얼른 구매하시길~~~~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