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캠핌용 안전+감성 조명 반디불이 체험단 모집 본문

다양한 상품들

캠핌용 안전+감성 조명 반디불이 체험단 모집

T.wide 2014. 3. 28. 16:52

저는 낚시가 취미인지라 헝그리 하지만 텐트도 있고, 뭔가 해 먹을 수 있는 도구들도 있고

1박 2일, 2박 3일 밖에서 자는데 지장 없을 만큼의 장비는 두루두루 갖추고 있습니다만..

전투낚시(Only 낚시만 하고 먹는거랑 자는걸 잘 안하는 스타일)를 하는지라 캠핑족과는 거리가 아주 머~~~~얼리 떨어집니다.



캠핑하시는 분들은 아이들과도 잘 놀아주고, 먹을 것도 잘 해 드시고..

날씨가 따뜻해져서 머리속에는 이미 4월 캠핑에 대한 준비가 모두 끝나셨을 수도 있겠네요..






2014/03/25 - [다양한 상품들] - 캠핑용 안전조명 반디불이 신규 입고


얼마전 반디불이 상품이 입고됐다는 글을 올렸고, 오늘은 이 제품 체험단 모집 글을 올려봅니다.



텐트치고 그 위에 타프 치고 타프는 스트링을 팩을 이용해 땅바닥에 박잖아요?

여기까진 좋은데 

밤이 되면 이 스트링이 잘 보이지 않아 어린이든 성인이든 보행시 발에 걸려 넘어지는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곤 합니다.



이런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주는 제품이 바로 반디불이란 제품입니다.






타프 고정 스트링에 위 사진처럼 연결해 두면,

타프 고정 팩까지 불빛으 쏘아져 "여기에 줄 있어요~~"를 자연스럽게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불빛이 있고 스트링이 보이니 당연히 보행시 피해서 다닐 수 있게 되고 안전사고 따위는 일어나지 않게 됩니다.

내 가족과 타인을 위한 작은 배려라고나 할까요...




여기에 부가적인 기능이 하나더 있는데..

어렸을적 혹은 지금도 공기 좋은 청정지역에나 가야 있는 반디불이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으로 감성을 표현한다는건 참 어려운 일이네요.. ㅠㅠ)



타프팩으로 쏘는 조명의 반대쪽으로는 마치 반디불이가 빛을 내는 듯한 느낌의 불빛이 켜졌다, 꺼졌다 합니다.


마치 멀리서 보면 정말 반디불이가 내 텐트위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직접 보시면 정말 맘에 드실꺼에요..


자세한 상품설명은 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31200





이런 특징을 가진 반디불이의 체험단 모집입니다.


체험단 조건은 늘 그렇듯 아래와 같습니다.


[ 체험단 모집 기준 ]

- 제품을 사용하시고 냉정한 리뷰를 올려주실 캠핑다니시는 블로거..(아우 조건이 점점 까다로워지네요.. ㅎ)

- 꼭 본인의 블로그를 운영하셔야 하며 블로그 주제는 상관 없습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시되 최근글이 1년전 이러시면 안됩니다. 꾸준히 운영을 해 주시는 분이셔야 합니다. 

- 남들이 말하는 파워 블로거 아니어도 됩니다. 




[모집 일자 및 모집 인원]

이 글이 올라간 날(3월 28일) 부터 일주일 정도를 예상하나

신청자가 너무 없으면 더 길어질것이고, 너무 많으면 급 중단할 수 있습니다.
모집은 20분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

본 포스팅의 "비밀댓글"로 

성함/이메일/연락처/운영하는블로그주소를 적어주세요

댓글이 불편하시면 mdrg.twide@gmail.com으로 이메일을 주셔도 됩니다




[선정기준]

- 글을 잘쓰고 못쓰고 상관 없습니다. 얼마나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 주셨느냐.. 하나만 봅니다. ^^;



----------------------------------------------------------------------------------------------------


선정이 되신 분들께는 개별 통보 해 드리며 원하시는 제품을 발송해 드리게 됩니다.

예전엔 한꺼번에 선정해서 제품을 보내드렸는데, 지금은 바로바로 출고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너무 기다리시는것 같아서요. ^^:



제품을 받으시면 캠핑가시어 사용해 보시고 "냉정한" 리뷰를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저희쪽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냥 드린다고 좋은 말 써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솔직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좋은 느낌  받으셨다면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 많이 참고하게 될꺼구요..

나쁜 느낌  받으셨다면 제조사와 저와 협의해서 개선해 나가면 됩니다. ^^


여러분의 리뷰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께 바른 길잡이가 되길 희망합니다.



장문의 글 읽어 주신점 감사드리며..

캠핑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신청 부탁드립니다. 



체험단 모집 시이~작!!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