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HENDON 스마트폰 케이스 촬영했던 샘플 판매 종료.. 본문

다양한 상품들

HENDON 스마트폰 케이스 촬영했던 샘플 판매 종료..

T.wide 2010. 12. 24. 11:01


상품설명을 만들기위해 촬영에만 사용했던 완전 새것과 99% 동일한 HENDON 스마트폰 파우치를 맴일 한종류씩 서비스 차원에서 블로그에서 판매를 했습니다.

사실,, 저는 블로그에다 이런식의 판매를 몇번 했었지만 항상 반응은 좀 시원찮았었습니다.. ^^;
잊을만 하면 주문이 들어오는 수준?

그런데 이 HENDON 스마트폰 파우치는 뭐 올리자마자 후루룩~하고 나가버리네요..

두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제품이 좋아서.. ^^
다른 하나는 체험단을 해 주시고 가장 먼저 글을 블로그와 아사모카페에 올려주셨던 고객님때문에..

100% 위 두가지 이유라 생각하고 있기에 제조사 사장님과 체험단을 해 주셨던 김0일 고객님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_ _)


원래 예정대로라면 어제는 Planar가 올려져야했고, 오늘은 Rope가 올려져 판매가됐어야 했는데..
그제 C-Type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를 걸어 오셔서..
"사무실 직원들(친구들)과 하나씩 쓰고자 한다.. 같이 다배송해 주면 안되겠냐.." 하시네요.

처음엔 하루 하나씩 올리기로 약속한지라 어렵다고 했는데..
계속 요구하시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남은 제품 다 보내드렸네요.. --;

혹, 기다리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너무 죄송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더뎠던 예전 판매 경험이 아마도 빨리 제품을 내보내자.. 쪽으로 제 맘을 움직인듯 하네요.. 쩝..

거듭 기다리신 분들께는 사과를 드리구요..

이러저러 겸사겸사 이벤트를 하나 열어볼까합니다.

곧 올려진 다음 포스팅 기대(?) 해 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