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설 연휴는 가족과 함께 복불복 게임을.. 본문

다양한 상품들

설 연휴는 가족과 함께 복불복 게임을..

T.wide 2010. 1. 27. 22:59
올해 연휴가 무지하게 없다면서요?
회사원이었다면 '오호~ 통재라..' 그러면서 이 사태를 무척이나 안타까워하고 있었을텐데, 장사를 하니 연휴가 짧은게 더 좋네요. ㅋㅋ

연휴가 길면 그만큼 장사가 안되서..(흐미.. 돌맞을라..)

짧지만 연휴를 온 가족과 행복하게 보내시라고 다트 상품도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다트 기획전은 인터파크와 에코앤펀에서 진행합니다.


메모보드다트(전 윷놀이다트)로 윷놀이도 즐겨보시고, 
회전다트로 복불복 게임해서 까나리 잔뜩 들어간 떡꾹 먹기도 해보고(우웩~),
차례지내고 음복할 술 가지고 한사람 몰아주기도 하고(음, 이건 막장인데..), 
부부끼리는 청소나 설겆이 내기도 해보고(남자는 져도 안할껀데..), 
나이고하를 막론하고 진사람이 세배하기도 해보고(이건 음복 원샷하고 정신 없어야 가능하겠는데..),
점수 내기해서 새뱃 빼앗기도 해보고(싸움나겠다..), 
고향집까지 왕복 장거리 운전 교대없이 하기도 하고(이수근도 아닌데..), 

맘대로 룰을 정해서놀아보세요. ^^
쓰고보니 이건 누구하나 죽자는 거네요. ㅋㅋ
뭐 제 의견이니 그대로 하실 필요는 없고 여러분이 만들면 그게 곳 게임이고 룰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