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복불복의 지존 회전다트(대) 초염가 판매 이벤트- 판매자가 미치지 않고서야.. 본문

다양한 상품들

복불복의 지존 회전다트(대) 초염가 판매 이벤트- 판매자가 미치지 않고서야..

T.wide 2010. 4. 2. 21:22

4월 1일로 씽크와이드는 만 1년이 됐습니다.

자본금도 없이, 사무실도 없이, 다트 하나 가지고 오로지 신용으로 시작한 장사가 벌써 1년입니다. ^^
(고생한걸 생각하니 눈물이. 주르륵~~ ㅠㅠ)

지금은 아이템도 많이 늘었고, 제휴처도 많이 늘어났고, 판매를 위탁하시겠다는 분도 생겨나고, 판매를 맡겼던 분들이 어떤 형태로든 도와주시려고 하시고, 그런 덕분에 매출도 많이 늘어나고 매달 아주 조금씩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런 생산자분들께 보답하기위해 제가 선택한 모든 제품이 좋은 제품인 것을 많은 분들께 알리려고 오늘도 야근하며 여러가지 생각을 하고, 생각한 것을 더디지만 하나씩 실행해 나가며 바르게 성장해 가려고 하고 있지요..

각설하고,,
올해는 조금 더 적극적인 제품에 대한 홍보, 씽크와이드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려 합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가 여러개 진행될꺼에요..
비록 장사꾼 블로그고 맨날 거의 비슷한 제품 정보가 올려지는 지루한 블로그지만 RSS 등록해 두시고 잘 봐주세요..
아마 재밌는 이벤트를 많이 보시게 될꺼고 방문객이 많지 않은 이유로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도 무지 높아지실겁니다.^^

오늘은 그 이벤트의 첫 번째로,,
복불복 게임의 지존 회전다트(대) 사이즈를 전세계에서 제일 저렴한 가격에 딱 20개 한정 판매 하려 합니다.

자! 조건이 뭐가 좋은지 한 번 볼까요?

22,000원 + 다트핀 6P(2,00원상당) 추가 증정 + 무료배송 입니다.

최저가는 제가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직접 검색해 보시고 제 이벤트 판매 조건보다 나은 조건의 판매가 있다면 그 차액만큼 동봉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여기서 고객이라면 품어질 수 있는 의심
1. 너 중국산 껴서 파는거지?
-> 아니 씽크와이드를 뭘로 보시고 그런 질문을.. 100% 정품입니다. 아니면 찾아오셔서 다트를 집어 던지세요.(물론 돈은 환불받아 가시고..)

2. 그럼 다트 핀이라도 뭔가 이상하겠지.. 중국산이라던가.. 뭐 그런..
-> 그런쪽에 짱구 굴릴만큼 얍삽한 판매자 아닙니다.

3. 너 이거 돈만 받고 날를라 그러지?
-> 씽크와이드 제휴처가 25곳입니다. 업체에 나가있는 제품만 기백만원인데요.. 그리고 한참 성장하고 있는데 22,000원 챙기자고 그런짓 안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니피투피(inip2p) 결제 이용하잖아요.. 돈띠실일 없습니다. ^^

4. 얼마 남지도 않을 것 같은데 이런짓을 왜하니?
-> 네 이정도면요 거의 원가입니다. 근데 씽크와이드 1년 됐잖아요.. 뭔가 그간의 성원에 보답이라고나 할까요? 냐하하하~~

20개 한정입니다. 집에서 회사에서 친구 가족과 함께 밥내기, 커피내기, 돈내기, 등등을 할 수 있는 복불복의 지존 회전다트를 다시는 보지 못할 가격에 만나보세요..


상품명
회전다트
상품가격
22,0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INIP2P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이벤트 in 이벤트
이거 구매하신 후  블로그에 씽크와이드 1주년 축하 글 또는 구매후기 트랙백 뭐 이런글 남겨주시면,, 
제 맘대로 한 분 선정해서 뭔지 말씀 안드리고 선물 드립니다. 크하하하하~~
(이런 이벤트 할 때 제일 무서운건 무플.. 무플일 경우 선물은 제꺼..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