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제대로된 복불복 게임기-룰렛다트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본문

다양한 상품들

제대로된 복불복 게임기-룰렛다트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T.wide 2010. 4. 6. 19:45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룰렛 다트가 출시 됐습니다.


룰렛 게임은 수제 제작이 되는 이벤트 다트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고가이죠..

그게 참 마음이 아팠습니다.
저게 상품화 된다면 훨씬 더 고객들이 여러가지 용도로 많이 사용할 수 있을텐데..

그래서 항상 하듯 밀어부치기..
본사에 찾아가서 상품화를 요청드렸었습니다.
"이벤트 다트 모양 그대로하고 사람들이 복불복 내용을 적었다 지웠다 할 수 있는 룰렛다트를 상품화하면 대박일겁니다. 1박 2일과 무한도전이 흥행할 때 얼른 상품화를 해야 이슈화가됩니다."

근데 금형비가 너무 엄청나서 상품화가 어렵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돈이 있다면 드리고라도 하고 싶었는데, 기천만원하는 금형비를 무슨 재주로 댄답니까. ㅠㅠ
그래서 급 좌절하고 돌아왔는데,,

어느날 룰렛다트를 개발하신다는 소식을 접해 듣고는 너무나 뛸 듯이 기뻤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기를 수개월~~

드디어 어제 국내 최초로 씽크와이드에 샘플 제품이 전해졌고,,
전 바로 촬영 및 상품 설명 제작을 완성했습니다.

심플한 모습을 원했는데 첫 만남 모습은 좀 유아틱하기도 하고 다트에 너무 많은 내용을 담고 있어서 약간 실망스럽기도 했습니다만..

촬영을 하며서 이래저래 사용을 해보니,,
디자인이고 뭐고 너무 재미가 있군요. ㅋㅋ

룰렛다트 하나만 있으면 이제 사무실의 막내들은 더이상 사다리를 그릴 필요도 없고, 
집안의 가사일도 재미있게 나눠할 수 있으며,
여행에서의 즐거움도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전 제휴처에서 이 상품을 만나실 수 있는데 우선 최 우선적으로,,
관리가 제일 허술한 씽크와이드의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에 상품 등록을 해 두었습니다.

재미.. 씽크와이드가 보장합니다.
요새 나라일이 이래저래 복잡하고 뭔가 시원치 않은 의혹에, 안타까운 일 투성인데,, 
룰렛 다트가 여러분의 집에, 사무실에서 작은 웃음이라도 드릴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