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댄디 신상 캐리어 여행가방 소개 및 본문

다양한 상품들

댄디 신상 캐리어 여행가방 소개 및

T.wide 2014. 2. 21. 15:52

오랜만에(?) 댄디 캐리어 신상을 소개시켜 드리게 됐네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진즉에 소개를 했어야 하는데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소개를 드려요.. ^^



오스트리아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화가, 교수인 Franz, Basdera의 송아지 캐릭터가 프린팅된 앙증맞은 캐리어입니다.

이름하여 Cow Series..


밝은톤의 그린, 블루, 옐로우 배경에 컬러플한 송아지가 프린팅된 PC+ABS 재질의 캐리어로 20인치와 24인치 두 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색상이나 캐릭터의 느낌으로는 아이들 수학여행이나 졸업여행 갈 때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스펙은 씽크아이드 공식 쇼핑몰 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8738 에서 확인하세요..






두번째 소개할 제품은 고양이(Cat) Series..

화려판 패턴의 배경에 고양이 캐릭터가 프린팅된 PC+ABS 재질의 캐리어이구요..

역시 20인치와 24인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실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

제품 상세 스펙은 씽크와이드 공식쇼핑몰 에코앤펀(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8742&xcode=015)에서 확인하시구요 ^^







요녀석인 이미 기존에 있던 캐리어가 색상이 하나 더 추가 된 제품입니다.

일명 Cute Buddy


귀여운 개(Dog)가 프린팅된 캐리어이고 색상이 핑크입니다. 

예전 들어와 지금도 판매되고 있는 같은 디자인의 캐리어 색은 찐한 회색(?) 느낌이구요..

개인적으론 예전 색상보다 핑크가 훨씬 더 예쁘네요 ^^


20인치 24인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세 스펙은 씽크와이드 공식쇼핑몰 에코앤펀(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8740)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은 시원시원한 스트라이프(Stripe) 패턴의 캐리어입니다.

특이한 골드색상, 네이비 색상, 보르도(와인)색상의 세가지에 20인치, 24인치, 28인치 세가지 사이즈가 준비된 PC+ABS 재질의 여행가방이에요


처음엔 "잉? 왠 골드?" 그랬는데 개인적으론 골드가 제일 이뻐요..

사무실 오시는 분들도 골드 참 이쁘다고 하십니다.(그렇다고 그냥 달라시는건 좀.. ㅡ,.ㅡ;;)


상세 스펙은 씽크와이드 공식쇼핑몰 에코앤펀(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8746)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가방에 Carpisa Rock이라고 프린팅이 되어 있고 락(Rock)적인 분위기를 띠는 캐리어 입니다.

상품 이름을 카피사(Carpisa)라고 하려 했는데, 카피사가 모 회사 브랜드 이름인가봐요..

그 이름으론 상품 등록이 안된다고 해서 로큰롤(Rocknroll)이라고 이름 바꿔줬습니다. ^^


역시 PC+ABS 재질의 캐리어이며 20인치, 24인치, 28인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방 상세 스펙은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7766)에서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상품은 5가지 색상 5Color에 ABS 재질의 캐리어


색깔이 참 이쁩니다. 사진이 잘 받는 상품이고, 사진에서 보는 모습 그대로의 제품입니다.

버건디(와인), 실버, 옐로우, 핑크, 그린 총 5가지 색상에 20인치, 24인치, 28인치 세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상세 스펙은 씽크와이드 공식 쇼핑몰 에코앤펀(http://econfu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27307)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6가지 디자인에 총 39종류의 캐리어가 최근 한두달 새 들어와서 상품설명 만드느라 아주 죽는줄 알았네요.

그래도 하나하나 직접 제 손으로 상품설명을 만드는게 참 즐겁습니다.


맘에드는 가방 있으시죠?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들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선택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