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SNP Works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유리 체험단 모집 본문

다양한 상품들

SNP Works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유리 체험단 모집

T.wide 2014. 2. 27. 19:19



위 동영상을 먼저 보신다면

아래에 주저리 주저리 적은 글들은 읽지 말고 그냥 스킵하신 후 제일 하단에 "SNP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유리 체험단 모집 공고"쪽으로 바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




요새 씽크와이드가 심혈(?)을 기울여 판매에 매진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SNP Works의 스마트폰(태블릿PC) 액정보호 강화유리입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의 액정보호를 위해 액정보호 필름을 부착하셨을텐데요..

얘는 PET이나 우레탄 재질의 필름이 아니라 진짜 "강.화.유.리"입니다.


뭐가 좋을까요?


1. 터치 감도 및 투과율이 좋습니다

우리탄이나 PET 재질의 필름은 부착하고 나면 화면 터치(슬라이드)하는게 약간은 불편했을텐데 SNP 강화유리는 실제 강화유리이기 때문에 터치 감도가 원래 액정을 만지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으며 투과율 93%를 자랑합니다. 



2. 부착이 쉽습니다.

기존 필름은 부착대행 서비스가 있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어야 했었고 잘못 부착시에는 버렸어야 했던 반면, SNP 강화유리는 각만 잘 잡아 올려놓고 액정의 대각선을 바람을 가르듯 손가락으로 한 번 쓰윽~ 훓어 주면, 끝!



3. 재부착도 됩니다

부착 하고 보니 "어랏, 좀 삐뚫어졌네?" 하면 당황하지 않고 유리를 조심히 들어낸 후 다시 각잡아 부착하면 끝!

(조심히 들어내셔야지 막 들어내심 유리 깨져요..)



4. 기스에 완전 강합니다

제조사에서 준 동영상을 믿기가 힘들어 제가 직접 칼로 긁는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2013/12/09 - [다양한 상품들] - SNP Works의 액정보호 강화유리 테스트 동영상

혹 나중에 부착하시게 되면 "이렇게 세게 긁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칼로 세게 긁어 보세요. 

감동 받으실겁니다.



5. 유리라 유분에 강합니다.

유리라고 해도 기름이 안묻진 않습니다. 다만 청소는 쉽습니다. 



6. 기술적으론 유리 끝을 라운드(R)처리하였습니다.

두께가 0.25와 0.4가 있는데 0.4는 아무래도 약간의 두께가 있다보니 유리의 절단면 때문에 손으로 쥐었을 때 느낌이 안좋을 수 있어 끄트머리를 라운드 처리해 그립감을 좋게 만들었습니다.




7. 비산 방지 처리도 했습니다

강화유리라고 안깨지는것은 아닙니다.  큰 충격엔 깨져요..

가끔 강화유리라고 하니까 완전 안깨지는걸 바라시는데 얘는 스마트폰의 원래 액정을 보호하는 용도의 유리입니다.

여하튼,, 깨지더라도 누군가 다치는 일은 없어야 하기에 비산방지 처리를 하여 자동차 유리 깨지듯 하기에 안전합니다.



이런 좋은 제품은 이미 판매되고 있긴하지만,,

판매자가 아무리 좋다고 떠들어봐야 장사속이라고만 생각할 듯 하니 

실제 사용해 보시고 좋은지 나쁜지 냉정하게 리뷰해주실 블로거를 20분 모셔봅니다. ^^


----------------------------------------------------------------------------------------------------


SNP 스마트폰 액정 보호 강화유리 체험단 모집 공고


[ 체험 가능한 모델 및 강화유리 두께 ]

  1. iPhone 4/4s - 0.4T
  2. iPhone 5/5s/5c - 0.25T / 0.4TR
  3. iPad Mini(Letina) - 0.4T
  4. iPad Air - 0.4T
  5. Galaxy S4 - 0.25T / 0.4TR
  6. Galaxy Note 1 / 2 - 0.4TR
  7. Galaxy Note 3 - 0.25T / 0.4TR
  8. LG G2 - 0.25T / 0.4TR

    제품 종류를 쭈욱 보시려면 http://econfun.co.kr/shop/shopbrand.html?xcode=018&type=O 요기서..
※ 죄송하게도 위에 모델 이외에는 제품이 없습니다. 차차 늘려갈 예정이오니 지금은 양해를.. ^^


[ 체험단 모집 기준 ]

- 제품을 사용하시고 냉정한 리뷰를 올려주실 블로거..

- 꼭 본인의 블로그를 운영하셔야 하며 블로그 주제는 상관 없습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시되 최근글이 1년전 이러시면 안됩니다. 꾸준히 운영을 해 주시는 분이셔야 합니다. 

- 남들이 말하는 파워 블로거 아니어도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시는 분들을 파워 블로거라 생각합니다. 레알~

- 저희 강화유리 제품을 부착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다른건 드리고 싶어도 못드린다는.. ^^;)

※ 페이스북 친구가 5천명이에요, 트위터 팔로워 수가 수십만이에요.. 는 전혀 관심 없습니다.




[모집 일자 및 모집 인원]

이 글이 올라간 날(2월 27일) 부터 일주일 정도를 예상하나

신청자가 너무 없으면 더 길어질것이고, 너무 많으면 급 중단할 수 있습니다.
모집은 20분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

본 포스팅의 "비밀댓글"로 

성함/이메일/연락처/운영하는블로그주소/체험을 희망하는 강화유리 종류와 두께를 적어주세요

댓글이 불편하시면 mdrg.twide@gmail.com으로 이메일을 주셔도 됩니다




[선정기준]

- 뭣같은 기준도 없는 채점으로 인한 김연아의 금메달을 아쉬워하는 일인 것은 분명합니다만 저는 1,2등을 뽑는게 아니니까 완전히 제 주관대로 선정합니다. 쿨럭~~

제 주관은 단 하나, 얼마나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 주셨느냐 입니다. (어흑.. 너무 어렵나?)


----------------------------------------------------------------------------------------------------


선정이 되신 분들께는 개별 통보 해 드리며 원하시는 제품을 발송해 드리게 됩니다.

제품을 받으시면 일주일여 이렇게 저렇게 사용해 보시고 "냉정한" 리뷰를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저희쪽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좋은글 써달라고 체험단 하는거 아닙니다.

좋으면 좋다, 나쁘면 나쁘다 냉정하게 써 주시는게 맞습니다.

정말 나쁜게 있음 개선하고 다시 리뷰 요청드리면 되는 일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리뷰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께 바른 길잡이가 되길 희망합니다.



장문의 글 읽어 주신점 감사드리며..

체험단 모집 시이~작!!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