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너~내가찜콩이 삶았는데 물컹하지 않은 이유~ 본문

다양한 상품들

너~내가찜콩이 삶았는데 물컹하지 않은 이유~

T.wide 2024. 10. 15. 14:28

https://twide.tistory.com/796

 

삶은콩 한 번 드셔보셔요. 너~내가찜콩!

세상엔 콩으로 만든 먹거리들이 꽤 많습니다.두부, 콩물, 볶은콩 등이 있지요.콩으로 만든 먹거리는 실패 없이 모든 것들이 다 맛있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여러가지 콩관련 먹거리가 있는데

twide.tistory.com

 

어제 처음으로 100% 국내산 서리태를 삶아 만든 너~내가찜콩!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부터는 너~내가찜콩의 특장점을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콩을 삶으면 보통의 식감은 어떨까요?

위와 같이 물컹 할거에요.

뭐 당연한 일입니다. 삶았잖아요.

물컹한 식감은 별로 땡기질 않네요.

 

 

 

그.러.나.

너~내가찜콩!은 삶은 콩임에도 물컹하지 않아요.

오잉? 삶았는데 왜 물컹하지 않을까요?

 

이유는,

물에 불려놨던 콩을 열풍-냉풍-송풍의 세 단계 건조방식으로 건조한 후 삶기 때문이에요.

 

뭐랄까...

마치 뜨겁게 삶은 국수를 찬물에 헹궈줌으로서 탱글한 식감을 만들어 주는 그런 원리랄까요?

 

드셔보시면 질기지도 않고, 물컹하지도 않은 딱 좋은 식감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

이런 특장점 때문에 이가 잘 발달하지 않은 아이들도, 치아가 성하지 않은 어른들도 편하게 잘 드십니다.

 

질김과 물컹함의 사이 어딘가 접점을 잘 찾은 너~내가찜콩 한 번 드셔보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econfun/products/10679673899

 

농가애 너내가찜콩 65gx10봉 삶은콩 찐콩 아이 영양 간식 단백질 검은콩 볶은콩 서리태 : 에코앤펀

[에코앤펀] 아빠차트 공식몰

smartstore.naver.com

 

 

 

저는 어제 아침으로 찜콩을 한 봉 먹었어요.

늦잠을 자는 바람에 시간에 쫒겨 다른걸 먹을 시간이 없어 찜콩을 한 봉 들고 나와 차 안에서 까먹으며 출근 했습니다.

 

아침에 먹어도,

간식으로 먹어도,

저녁으로 먹어도,

야식으로 먹어도 몸에 전혀 미안하지 않은

너~ 내가찜콩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