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와이드

이유식 할 때 콩 큐브 대신 너~내가찜콩! 본문

다양한 상품들

이유식 할 때 콩 큐브 대신 너~내가찜콩!

T.wide 2024. 10. 16. 11:02

너~내가찜콩을 취급하게 되면서 이러저러 공부를 해나가던 중!

육아를 하시는 부모님들이 아이들 이유식을 만들 때 콩을 넣어주기 위해 콩을 삶아 큐브로 만들어 냉동 보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검색 엔진에서 '콩큐브'로 검색하면 수없이 많은 콘텐츠들이 나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큐브로 만들어 두는 이유는,

콩을 사서-하루죙일 불려서-껍질까서-으깨서-큐브 형태로 각 잡아준 후-개별포장해서-냉동실에 보관했다가-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사용하기 위함입니다.

 

두고두고 쓸 수 있으니  한 번만 번거로우면 됩니다 ^^

 

 

그런데 이제는 힘들게 콩큐브 만들지 마시고 너~내가찜콩을 사용하세요.

 

너~내가찜콩은 

1. 100% 국내산 서리태를

2. 4~5회 깨끗하게 세척하고

3. 다섯시간 여를 불리고

4. 3번의 육안검사 및 금속 검출기까지 통과하고

5. 멸균작업까지 끝나야 한 봉의 찜콩이 만들어지는 안전한 먹거리입니다.

 

 

어제 불린 콩을 열풍-냉풍-송풍의 과정을 거쳐 쫀득하게 만들었다 알려드렸었죠?

https://twide.tistory.com/797

 

너~내가찜콩이 삶았는데 물컹하지 않은 이유~

https://twide.tistory.com/796 삶은콩 한 번 드셔보셔요. 너~내가찜콩!세상엔 콩으로 만든 먹거리들이 꽤 많습니다.두부, 콩물, 볶은콩 등이 있지요.콩으로 만든 먹거리는 실패 없이 모든 것들이 다 맛

twide.tistory.com

 

그렇게 만들어진 찜콩을 으깨서 이유식에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질소포장이 되어 있어 1년간 두고 드실 수 있으니 참 편리하겠죠? ^^

 

 

https://smartstore.naver.com/econfun/products/10679673899

 

농가애 너내가찜콩 65gx10봉 삶은콩 찐콩 아이 영양 간식 단백질 검은콩 볶은콩 서리태 : 에코앤펀

[에코앤펀] 아빠차트 공식몰

smartstore.naver.com

 

씽크와이드가 유통한지 15년차가 되지만 상품이 많지 않은 이유는 되게 까다롭게 고르기 때문이에요.

모두가 돈을 번다 해도 유행타는 상품은 취급하지 않고,

제품이 만들어지게 된 명분이 명확해야 하며,(스토리가 탄탄한),

좋은 소리, 싫은 소리 모두를 다 들어주셔야 제조사 대표님의 마인드도 중요하고,

시장에서 나오는 의견을 가급적 빠르게 반영해줄 수 있는 포용성까지도 고려하여 취급 상품을 결정하고 있어요.

 

 

너~내가찜콩!은 그렇게 소싱된 좋은 먹거리입니다.

믿고, 안심하고 드셔보세요.

 

"이게 뭔데 계속 들어가냐?" 라는 의미를 여러분도 느끼시게 될겁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씽크와이드 | 강승규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433-16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30-40-31023 | TEL : 070-8267-5574 | Mail : mdrg.twid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부천-3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